NO.1: 후쿠오카 야구용품점
아이엠뱅크,후쿠오카 야구용품관세청이 인증한 수출입 우수업체에 저금리 여신 등 금융지원
이번 협약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 확대,후쿠오카 야구용품고금리의 장기화 등으로 수출입 우수기업이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이들 기업의 경영 위기 극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엠뱅크는 관세청이 선정한 수출·수입 부문의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EO)'와 '자유무역협정(FTA) 활용 우수기업'에 저금리 여신,후쿠오카 야구용품외환 수수료 지원,후쿠오카 야구용품한국무역보험공사 수출신용보증상품 보증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세청은 아이엠뱅크와 거래하는 수출입 기업의 원산지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AEO 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들 기업을 대상으로 AEO 제도 설명회 및 FTA 전문교육을 제공한다.
협약식에서 고광효 관세청장은 "이번 협약이 수출입 우수기업의 금융비용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수출입 우수기업이 관세행정 상의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른 기관과 적극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쿠오카 야구용품점
:이 같은 고 최고위원의 글은 노 전 대통령 재임 시절 청와대 민정수석을 지낸 전해철 의원을 경선에서 꺾은 양 후보가 언론연대 사무총장 재직시 한 언론 기고문에서 "국민 60~70%가 반대한 한미 FTA를 밀어붙인 노무현 대통령은 불량품"이라고 원색적 비하 발언을 퍼부었던 사실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후쿠오카 야구용품,정당이 강령에서 대학입시를 콕 집어 거론하는 것도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