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코야 카나

레비치|【슬롯나라 후기】

NO.1: 레비치

NO.2: 레비치비타 기호

NO.3: 레비치 등번호

NO.4: 레비치비타 크로네커 델타

NO.5: 레비치비타 텐서

NO.6: 레비치비타 외적

NO.7: 레비치 인벤

NO.8: 레비치비타 접속

NO.9: 레비치비타 삼중곱

교통사고 취약분야 해소 법·제도 마련



국회 교통안전포럼이 제6기 출범식을 개최했다.

9일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우원식 국회의장,성일종 의원,유동수 의원 등 포럼 소속 의원과 이병래 손해보험협회장,레비치정부부처,유관기관,레비치시민단체,학계 주요인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교통안전포럼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고 선진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법·제도개선 등 제반 교통안전 활동을 수행하는 국회의원 연구모임으로,지난 2004년도 제17대 국회 때 처음 출범했다.

앞서 포럼은 음주운전 방지장치 장착 의무화,어린이 보호구역 방호울타리 설치 의무화 등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법 개정에 기여해왔으며,이번에 출범한 제6기에선 고령자·어린이 등 교통약자 중심의 선진 교통문화 정착과,교통사고 취약분야 해소를 위한 법·제도개선 등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출범식에서는 '제22대 국회에 바라는 교통안전 정책'이라는 주제로 전문가 토론이 열렸다.백승엽 가천대학교 교수가 좌장을 맡고,교육부,행정안전부,레비치국토부,경찰청 등 정부부처와 포럼 자문단이 참여해 교통사고 예방 주요 현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레비치음주운전 근절을 위해 음주운전 방조 행위 처벌 강화 등 제도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 등이 제기됐다.

포럼 대표인 성일종 의원은 "교통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포럼이 더 열심히 뛰겠다"며 "교통사고 감소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법제도 개선에 지속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병래 손해보험협회 회장은 "제6기 포럼에서도 다양한 제도개선 방안을 검토해,법 개정의 결실을 맺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손해보험협회는 이를 위해 포럼이 교통안전 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레비치 등번호

:앞서 지난 2월 대통령 직속 의료개혁특별위원회는 의대 증원 등 의료개혁 4대 과제를 발표했다.

레비치,kr카카오톡 :@노컷뉴스사이트 :https://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