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야구연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심사 기간 4일 이상 단축,행정비용도 절감 기대 [파이낸셜뉴스]
최근 산재보험 적용 범위 확대 등으로 산재 신청 건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인공지능(AI)으로 산재 근로자의 적정 요양 기간을 산출하는 모델 개발을 마치고 현장 활용에 나선다.난해 산재 신청 건수는 19만 6000여건으로 지난 2021년 대비 16,여자 야구연맹2%가 증가했다.
행정안전부와 근로복지공단은 '산재보험 인공지능(AI) 요양기간 분석 지원 모델'의 개발 및 검증을 마무리하고 산재 요양 관리에 본격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AI 모델은 진료 기간 연장 및 재요양 관련 심의 과정에 활용된다.
그동안 근로복지공단에서는 산재 근로자가 요양 기간 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적정성 여부를 공단 소속 20여명의 상근의사와 1천300여 명의 비상근 위촉 자문의사가 검토해왔다.
신청부터 결과 확인까지 약 8일이 소요됐고,산재 신청 내용의 약 80%는 판정 결과가 명확한 단순 자문에 해당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문업무를 효율화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이에 행안부와 근로복지공단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6월까지 이번 AI 모델을 개발하고 신뢰성 검증 및 시범 활용 등을 진행했다.
이번 모델 개발에는 최근 5년간 요양이 종결된 재해자 58만 명의 요양 정보,여자 야구연맹상병 정보 및 주치의 소견 등 약 800만 건의 데이터가 활용됐다.
의료 관련 특성 분석에 주로 사용되는 인공신경망 알고리즘을 사용해 최근 5년 동안 산재 요양 관련 데이터를 학습하는 과정을 거쳤다.
근로복지공단에서 운영 중인 '노동보험시스템'에 이번 모델을 탑재했고,여자 야구연맹모델 활용을 위한 관련 규정 개정도 마무리해 산재 근로자 요양 관리 업무에 본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
두 기관은 이번 모델을 통해 데이터 기반 요양 관리가 실현되면 진료 기간 연장 심사 처리 기간을 4일 이상 단축하고,행정비용 절감 등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여자 야구연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여자 야구연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4일 대형 연구개발사업 혁신방안 심의· 의결정부가 예비타당성조사(예타) 폐지 대안을 처음 공개했다.
여자 야구연맹,/사진=뉴스1김고은은 어깨까지 오는 머리를 넘겨 화려한 다이아몬드 드롭 귀걸이를 강조했으며, 반소매 의상으로 드러낸 손목에는 검은색 가죽 스트랩의 손목시계를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