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명승부 월드컵
NO.2: 명승부 월드컵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KBO 오피셜 컬렉션카드' 100만팩을 추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2일 국내 프로야구 10개 구단 총 140명의 야구선수로 구성된 대원미디어의 'KBO 오피셜 컬렉션카드'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출시 전부터 야구 팬들 사이에서 화제몰이를 하며,월드컵 명승부출시 직후 3일 만에 100만팩(1팩당 3장)이 모두 완판됐다.
세븐일레븐은 아쉬운 야구팬들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지난 25일을 시작으로 2차 물량 100만팩을 순차적으로 추가 확보해 판매에 나선다.
KBO 야구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 완구류 매출 또한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4배 가량 상승했다.
야구팬들은 본인의 선호하는 팀이나 선수 카드를 찾기 위해 중고나라,월드컵 명승부번개장터,월드컵 명승부당근 등 각종 중고거래 관련 플랫폼에 KBO 야구카드 교환 및 판매 관련 게시물을 올리고 있다.
KBO 야구카드를 찾기 위한 야구팬들 열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이용률 또한 급상승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KBO 야구카드가 출시된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세븐앱 DAU(일일 활성화 이용자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20% 증가했다.
인근 점포 재고 확인 기능인 '우리동네상품찾기' 또한 해당 기간 검색량이 전월 동기간 대비 6배까지 상승하기도 했다.
명승부 월드컵
:◀ 리포트 ▶지난달 29일 충북 진천의 한 교차로.
월드컵 명승부,양평=윤창원 기자전공의 이탈 17일째전공의 집단 사직 사태 17일째를 맞는 7일 서울시내 한 대학병원 수술실에 의료진이 출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