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xp 게임

대구 산 한정식 - krslotID=2024-12-05%2Ffblssh.html

NO.1: 대구 산 한정식

최대 2년 동안 6억원 지원 받아 AI와 디지털트윈 구축
최근 숙련자 부재시 생산 어려워…자율형 공장 기대

[부산=뉴시스]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파나시아 본사 전경.(사진=뉴시스 DB)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파나시아 본사 전경.(사진=뉴시스 DB) *재판매 및 DB 금지[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선박의 유해 산화물 저감 장치 및 수처리 장치 제조업체인 파나시아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추진하는 자율형공장 구축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11일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 따르면 정부는 자율형공장 구축 지원사업은 기업당 최대 2년간 6억원을 지원한다.이를 통해 공장 내 발생하는 데이터 정보를 표준화하고,표준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과 디지털트윈을 구축해 작업자의 개입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이날 부산 강서구 파나시아에서 자율형 공장 구축 지원사업에 선정된 제조기업 20개사 및 AI,대구 산 한정식디지털트윈 구축을 도와줄 공급기업들과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후 간담회에서 제조기업들은 자율형 공장의 완성을 위한 지속연계 지원과 뿌리산업 고용 증대 및 기술력 향상 지원 등을 건의했다.공급기업들은 전문기업 지정을 통한 재정 지원 확대,제조기업과 공급기업 간 협력 촉진 등을 건의했다.

한편 파나시아는 부산 강서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선박의 유해 산화물 저감장치 및 수처리 장치 제조업체다.해외수출이 주력이지만 코로나19로 매출하락 및 중국과 경쟁이 심화되고 있고,대구 산 한정식핵심부품인 UV 램프의 낮은 수명과 품질 개선이 시급해 숙련자 부재시 생산이 어려운 상황이다.파나시아는 AI 및 디지털트윈을 구축해 생산공정 실시간 통합관제 구현 및 AI 활용 품질예측과 최적화로 수출액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대구 산 한정식

:실제로 현장으로 복귀하지 않고 사직하는 전공의들은 최대 2년 이내 재수련이 어려워진다.

대구 산 한정식,그는 “반도체부터 서버, 전력 관련 테마까지 올해의 모든 주도주를 만들어낸 논리는 소프트웨어 기업이 AI를 도입하면 매출을 확대할 수 있고, 고객이 이를 사용하면 생산성이 개선된다는 것”면서 “세일즈포스의 매출액 쇼크는 주도주의 근거를 흔들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