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압구정 후카바
NO.2: 압구정 로데오 후카바
NO.3: 우주 후카바 압구정
‘키레니아 호’는 1965년 사이프러스 해안에서 선체가 거의 온전한 상태로 발견된 최초의 고대 그리스 헬레니즘 시대 선박이다.키레니아 호는 기원전 300년경에 침몰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침몰 시기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1967~1969년에는 수백개의 도자기를 포함한 화물 일부가 선체에서 발굴되기도 했다.지난 60년 동안 키레니아 선박은 고대 선박 기술,건조 방식,헬레니즘 시대 해상 무역 연구에 중요한 역할을 제공했다.
연구팀은 키레니아 호 선체와 화물에서 표본을 추출해 가속질량분석기(AMS)로 최신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을 하고,통계적 모델링 분석을 실시했다.그 결과 키레니아 호의 최종 항해 시기는 95.4% 확률로 기원전 305~271년,68.3%의 확률로 기원전 286~272년 사이인 것으로 나타났다.또 배에는 금은보화가 아닌 도자기와 동전,신선한 아몬드,점술에 쓰인 것으로 보이는 양과 염소 발목뼈,목재 등이 실렸던 것으로 확인됐다.
압구정 로데오 후카바
:네이버가 13년 동안 다국적 플랫폼으로 키워낸 라인을 일본에 빼앗길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면서 모바일 이용자들의 관심이 커진 결과란 관측이 나온다.
압구정 후카바,교수들이 집단 사직을 결의하더라도 당장 그 순간부터 일제히 의료현장을 떠날 가능성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