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워프레임 슬롯 확장

장남감 - krslotID=2024-12-05%2Ffgxwij.html

NO.1: 장난감

NO.2: 장난감 병정

NO.3: 장난감 자동차

NO.4: 장난감 가게

NO.5: 장난감 총

NO.6: 장난감 정리함

NO.7: 장난감 구출 작전

NO.8: 장난감 백화점

NO.9: 장난감도서관

NO.10: 장난감 일러스트

<앵커>

어젯(17일)밤 전북 무주에서 고속도로를 달리던 화물차끼리 부딪혀 도로가 한 때 통제됐습니다.서울에서는 주택과 아파트에 화재가 잇따랐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이태권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고속도로 한복판에 캔음료 상자들이 쏟아져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어젯밤 11시 20분쯤,통영대전고속도로 통영 방향 무주나들목 근처에서 25톤 화물차 두 대가 추돌했습니다.

경찰은 타이어 고장으로 갓길에 정차돼 있던 화물차를 뒤따라오던 화물차가 들이받으며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이 사고로 화물차 1대가 불에 타고 뒤에서 추돌한 화물차에선 캔음료 상자들이 쏟아지면서 소방당국 추산 약 1억 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비슷한 시각,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안산분기점 부근에서도 차량 6대가 연달아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8명이 다쳐 6명이 병원으로 옮겨졌고,승합차 등 차량 2대가 불에 탔습니다.

경찰은 승합차 운전자인 60대 여성이 정체 구간에서 속도를 줄이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젯밤 10시 55분쯤엔 서울 관악구 봉천동 1층짜리 단독주택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집안에 있던 70대 남성 등 2명이 대피했고,불은 2시간 반 만에 완전히 꺼졌습니다.

---

어제 오후 2시 40분쯤 서울 동작구 사당동의 한 아파트 지하창고에서도 불이 나 1시간 10분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주민 21명이 연기를 흡입해 이 가운데 11명이 병원으로 옮겨졌고,5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영상취재 : 영상편집,장남감 화면제공 : 김용우,장남감 전민규 : 전북소방본부·안산소방서·관악소방서·동작소방서·시청자 송영훈)

장난감도서관

:마무리 발언에서 수낵 총리는 "스타머 대표는 여러분에게 백지 수표를 달라고 하고 있다"며 "불확실성의 시대에 우리는 불확실한 총리를 감당할 수 없다"고 말했다.

장남감,▶신혜원 그러면 저는 사안 사안마다 조금 나눠보고 싶은 게 일단은 그 세 가지 요구 말씀하신 거 지역구 출마하는 거, 그다음에 이준석 대표가 선거 지휘 주도권을 쥐고 하는, 거 논란의 인물을 비례대표 출마 같은 거 제한하는 거, 이 세 가지가 왜 빅텐트를 치기 전에 정리가 안 됐는지가 좀 의아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