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르티니크 대 파나마

저녁메뉴추천 룰렛 - krslotID=2024-12-05%2Ffldmgy.html

NO.1: 저녁메뉴추천 룰렛

올해 2만1400대 생산 예정…유럽 등 50여국에 수출
강기정 시장 “대한민국 미래차중심도시 더 큰 비상”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5일 오전 광산구 빛그린산단 광주글로벌모터스(GGM)에서 열린 '캐스퍼 EV 양산' 기념행사에 참석해 윤몽현 GGM 대표이사 등 내빈들과 전기차 엔진을 살펴보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2024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5일 오전 광산구 빛그린산단 광주글로벌모터스(GGM)에서 열린 '캐스퍼 EV 양산' 기념행사에 참석해 윤몽현 GGM 대표이사 등 내빈들과 전기차 엔진을 살펴보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2024.7.15/뉴스1

(광주=뉴스1) 박영래 이수민 기자 = 광주글로벌모터스(GGM)가 캐스퍼 일렉트릭(EV) 생산을 본격화하면서 전기차 시대를 활짝 열었다.

광주시는 15일 오전 광주글로벌모터스에서 '캐스퍼 일렉트릭 1호차 생산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강기정 광주시장과 윤몽현 광주글로벌모터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균택 국회의원,저녁메뉴추천 룰렛신수정 광주시의장과 박필순·강수훈·심철의·임미란·김용임 시의원,박병규 광산구청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캐스퍼 EV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315㎞에 달하는 1회 충전 주행거리,저녁메뉴추천 룰렛넓어진 실내공간,고급차 수준의 안전편의 사양 등 동급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00만 원대 초·중반의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면서 국내를 넘어 유럽 등 세계 주요 50여 개 나라에 수출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올해 기존 계획인 1만7400대보다 25% 이상 늘어난 2만1400대의 캐스퍼 전기차를 생산할 예정이다.

광주시는 광주글로벌모터스 전기차 생산을 통해 글로벌 자동차 생산 전문업체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육아에 필요한 공동어린이집 운영,출퇴근 버스 지원 등 사회적 임금을 지원하고 민선 8기 2년여 동안 주거지원비 지급 대상과 지원액을 두 배 가량 늘려 직원들의 사기를 높였다.

윤몽현 광주글로벌모터스 대표는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지난 6일 처음으로 토요일 특근에 들어가 그동안 10만대 생산이 가능한 최첨단 시설에도 불구하고 평일 주간에만 가동하던 공장이 주말인 토요일에도 가동되는 등 목표 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기정 시장은 축사를 통해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지난해 캐스퍼 10만대 생산에 이어 캐스퍼 전기차로 다시 한 번 비상한다.이로써 광주는 두 개의 자동차 브랜드를 생산하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도시가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GGM은 광주가 대한민국 미래차 중심도시로 힘차게 도약할 수 있는 한 축이자,대한민국 표준이 될 상생일자리 모델이다"며 "이를 위해 힘차게 달려 나가자"고 강조했다.

저녁메뉴추천 룰렛

:소상공인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해외시장조사 서비스 이용시 수수료를 연말까지 50% 감면하고 소상공인 수출통계를 신규 생산·공표한다.

저녁메뉴추천 룰렛,수령 300년이 넘은 동백나무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