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축구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선에 있던 선원들 신고로 해경 긴급체포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목포=뉴스1) 이승현 기자 = 새우잡이 어선에서 함께 작업하던 갑판장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40대 선원에게 해경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목포해양경찰서는 17일 살인 혐의로 40대 선원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5일 오전 0시 19분쯤 전남 영광군 낙월도 북서방 5㎞ 해상에서 작업중인 9.77톤급 새우잡이 어선에서 갑판장 40대 B 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4개월 가량 함께 작업한 A 씨가 '일을 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B 씨에게 세차례 뺨을 맞는 등 폭행당하자 작업용 흉기를 이용해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배에 함께 타 있던 선원들의 신고를 받은 해경은 같은 날 오전 1시 39분쯤 A 씨를 긴급체포했다.
해경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아시아 축구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아 축구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번 행사에는 세계 20개 국 에너지 자원 담당 공무원과 학계 전문가 등 70여 명이 참석해 각국의 가스 안전 관리 체계와 수소 정책, 탄소 포집 사업 등을 공유했습니다.
아시아 축구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인천아트플랫폼지난 2010년 출범한 수도권의 또 다른 주요 레지던시 프로그램인 인천아트플랫폼(IAP) 레지던시도 지난달부터 운영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