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상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남면 서오지리에 설립 절차 진행 중
주민들 “환경파괴·생존권 위협” 결사 반대
【화천】속보=화천지역에 레미콘 공장 설립이 추진(본보 5월3일자 22면·7월3일자 16면 보도)되는 가운데 주민들이 1인 시위를 벌이는 등 반대가 확산되고 있다.
표화종(80·하남면 영서로)씨는 8일 상복을 입고 하남면 서오지리 레미콘 공장 절대 반대 플래카드를 몸에 두른 채 화천군청 비서실을 찾아 레미콘 공장 설립 불허를 촉구했다.
표씨는 지기선 부군수와 면담을 갖고 “레미콘 공장이 들어서면 환경오염을 비롯해 생존권 위협이 불가피하다”며 “80노인 죽이는 행정을 하지 말라”고 주장했다.
이에대해 지 부군수는 “결정된 것은 없고 현재 환경영향평가 서류를 비롯해 국토이용계획,아시안컵 상금축산일반관리,수질오염총량,아시안컵 상금재해영향,아시안컵 상금경관훼손 등을 종합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T업체가 하남면 서오지리에 레미콘 공장 설립 승인 신청서를 군에 접수,최근 원주지방환경청이 환경영향평가를 진행해 서류 보완 통보를 한 상태다.
아시안컵 상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상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ISDI 통신시장 경쟁상황평가 '이동통신 부문 영업이익' 발표전반적 수익성 흐름 우하향…"향후 추세 모니터링 필요 있어"전문가 "시장 포화로 AI·클라우드 등으로 사업 영역 확장 중" 최근 10년간 이통 3사 영업이익추이/그래픽=김다나지난 10년간 이통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의 영업이익 성장률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시안컵 상금,향후에도 전기차 라인업 구축에 힘쓴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