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쿠빈 대학
NO.2: 쿠빈 대학 디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북지역본부 포항시지부가 포항시의 인사시스템을 무너뜨리고 인사를 파행으로 몰고 간 김일만 포항시의회 의장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전공노 포항시지부는 9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포항시의회가 스스로 추천했던 공무원의 파견을 거부하고 당초 요청 직렬에도 없던 특정인을 고집해 인사를 파행으로 몰고 갔다”며 김일만 의장에 대해 공식적인 사과와 재발 방지를 요청했다.
포항시의회는 지난 1일 포항시의 조직개편 인사에 맞춰 6명의 파견 요청자 명단을 시에 통보했다.이에 시는 파견 및 결원 요인을 반영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그러나 김일만 의장이 당초 파견요청 직렬에 없던 특정 간부의 파견을 요구하면서 8일로 예정돼 있던 포항시 과장급 인사가 늦어지고 있다.이로 인해 포항시 인사 전반에 차질을 빚게 됐다.
전공노 포항시지부는 “간부공무원의 전보인사가 늦춰지며 현안사업 추진이 지연되는 것은 물론 극한 호우 등 자연재해에 부서장의 부재로 신속한 대처가 어려워져 그 피해는 고스란히 시민들이 떠안게 됐다”고 주장했다.
시와 시의회는 2021년‘포항시의회 인사권 독립의 안정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우수 인재 균형배치를 위해 인사교류를 하고 있다.
김무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포항시지부장은 “당초 파견 요청명단에도 없던 특정인을 요구하며 인사 갑질을 자행한 이유를 밝히라”며 “인사 파행에 대한 책임을 물어 김일만 의장에 대한 사과를 강력하게 요청한다”고 말했다.
쿠빈 대학
:다음 주중 '공천'을 마무리하겠다고 밝혔거든요.
쿠빈 대학,And as a result, Apple will appeal," the company s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