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동행복권판매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날 익산천 수풀에서 신발 발견…A씨의 것으로 추정
[전북자치도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익산=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기록적인 폭우 속 전북 익산으로 모꼬지(MT)를 왔다가 사라진 의대생을 찾기 위한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2일 전북경찰청 등에 따르면 경찰과 소방 당국은 이날 인원 125명과 드론,설렘동행복권판매점수색견 등을 투입해 실종자를 찾고 있다.
특히 익산천과 만경강의 합류 지점 위주로 집중적으로 수색할 계획이다.
도내 한 의과대학에 다니는 A(22)씨는 지난 10일 오전 4시께 익산시 금마면의 한 펜션에 머무르던 중 밖으로 나가 연락이 끊겼다.
당시 호우 특보가 발효된 이 일대에는 시간당 60∼80㎜의 굵은 빗줄기가 쏟아지고 있었다.
A씨와 함께 동아리 MT를 온 대학생 20여명은 술을 마시다가 잠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잠에서 깬 지인들은 A씨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오전 11시께 "새벽에 친구가 숙소 밖으로 나갔는데 연락이 안 된다"고 112에 신고했다.
수색에 나선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전날 펜션 인근 익산천의 수풀에서 A씨의 것으로 추정되는 신발을 발견했다.
경찰 관계자는 "펜션이 시내 외곽에 있어서 폐쇄회로(CC)TV도 많지 않은 상황"이라며 "형사와 기동대를 동원해서 실종자를 수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설렘동행복권판매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설렘동행복권판매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합뉴스일본 도쿄전력이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내 오염수 정화 장치에서 오염수 5.
설렘동행복권판매점,푸틴 '스탈린 29년 통치' 넘어선다…"한·러관계 최악? 달라질 수도" [푸틴 집권 5기]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국가 경영 대회 수상자들을 만나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