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빙과류 유통기한

likely to 뜻 - krslotID=2024-12-05%2Ffxzvyw.html

NO.1: likely to 뜻

NO.2: more likely to 뜻

NO.3: most likely to 뜻

NO.4: less likely to 뜻

▲ 지난달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중 총격당한 트럼프 전 대통령 [연합뉴스]
▲ 지난달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중 총격당한 트럼프 전 대통령 [연합뉴스]
미국 비밀경호국이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야외유세 경호를 위한 새 계획을 승인했다고 미 일간 워싱턴포스트(WP)가 15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13일 야외 유세에서 발생한 피격 사건 이후 경호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likely to 뜻무대에 오른 트럼프 전 대통령을 보호하는 방탄유리를 사용하는 방안이 핵심입니다.

이 방탄유리막은 일반적으로 야외 행사 중 필요하다고 판단될 때 대통령과 부통령을 위해서만 제공됐습니다.

국가 두 최고지도자를 보호하기 위해 국방부가 조율,likely to 뜻준비하는 추가 경호 조치입니다.

비밀경호국은 보통 이러한 방탄유리 사용 필요성을 줄일 수 있게 대통령과 부통령 행사에서 실내를 선호합니다.

비밀경호국 관계자는 "이 유리는 트럭과 밴에 실어 가져와야 한다"며 "전직 대통령과 대선 후보자는 보통 국방부에서 방탄유리나 지원을 받지 못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비밀경호국은 또 그동안 대선 후보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았던 다른 기술적 보안자산도 추가할 방침입니다.

비밀경호국 관계자는 구체적인 방법을 밝히지 않았으나,likely to 뜻드론 사용이 포함될 수 있다고 WP는 전했습니다.

앞서 킴벌리 치틀 전 비밀경호국장은 피격 사건 후 트럼프 전 대통령 캠프와 만나 야외 행사를 일시 중단할 것을 권고한 바 있습니다.

그는 또 비밀경호국 내부적으로는 트럼프 전 대통령 캠프를 위한 새 보안 계획을 수립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캠프는 여전히 예방 차원에서 유세 장소로 실내를 물색하고 있습니다.

보좌진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격 사건이 있었던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유세를 포함,likely to 뜻최소한 일부 야외 유세를 다시 하고 싶어 한다고 전했습니다.

다만 트럼프 전 대통령은 보호 유리 없이는 야외로 나가고 싶지는 않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고 한 보좌관은 전했습니다.

비밀경호국은 행사 경호 계획 수립을 위해 몇 주간의 시간을 요청했다고 WP는 전했습니다.

#미국 #대선 #트럼프 #방탄유리

more likely to 뜻

:자사주 매입·소각 등 주주환원에 적극 나서기 위해선 ‘현금 체력’ 확보가 우선인 만큼, 잉여현금흐름(Free Cash Flow·FCF)을 중심으로 저 PBR주를 살펴봐야 한다는 조언도 있다.

likely to 뜻,캠프 관계자는 "남은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분들을 만나 얼굴을 알려야 한다"라며 "이미 하루에 수 천 명은 족히 만나는 것 같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