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웃긴 짤 월드컵
NO.2: 웃긴 고양이 짤 월드컵
NO.3: 웃긴 동물 짤 월드컵
NO.4: 야구 웃긴 짤 월드컵
NO.5: 브롤스타즈 웃긴 짤 월드컵
NO.6: 투 바투 웃긴 짤 월드컵
NO.7: 겁나 웃긴 짤 월드컵
NO.8: 축구 웃긴 짤 월드컵
NO.9: 샌즈 웃긴 짤 월드컵
NO.10: 가장 웃긴 짤 월드컵
27일(현지시간) 타임오브이스라엘 등에 따르면 헤즈볼라는 이날 이스라엘 북부에 약 40발의 로켓을 발사했다.헤즈볼라 측은 이번 공격은 최근 이스라엘의 레바논 공습에 대한 대응이라고 했다.헤즈볼라는 공격 후 성명에서 "전날 밤 나바티에 지역에 대한 공습과 오늘 오전 대원의 목숨을 앗아간 레바논 남부 공습에 대한 보복 차원으로 카츄사(Katyusha) 로켓 수십 발을 (이스라엘 북부로) 발사했다"고 설명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스라엘 국경에서 약 20km 떨어진 레바논 베카 지구의 소호르에서 이스라엘군의 무인기(드론) 공격으로 헤즈볼라 요원 알리 알 딘이 사망했다.이스라엘방위군(IDF)은 사망한 알 딘은 헤즈볼라 공군 소속으로 이스라엘 북부에 대한 드론 공격의 배후에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스라엘군은 발사된 헤즈볼라의 로켓 중 다수가 아이언돔 방공망에 의해 요격했지만,웃긴 짤 월드컵일부 로켓에 재산 피해가 발생했고,웃긴 짤 월드컵소방 당국이 이번 공격으로 인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이스라엘군과 헤즈볼라 간 충돌은 가자지구 전쟁이 시작된 지난해 10월부터 이어지고 있다.헤즈볼라는 미사일과 로켓으로 이스라엘 북부를 공격했고,웃긴 짤 월드컵이스라엘은 헤즈볼라 고위 지휘관 표적 공습 등으로 대응 수위를 높였다.이스라엘군은 특히 지난주 레바논에서의 전투를 대비한 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히며 헤즈볼라와의 전면전 위기를 높이고 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최근 가자지구 전쟁 후 국내 언론과 첫 인터뷰에서 하마스와의 전쟁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며 다음 전쟁의 대상은 헤즈볼라가 될 것임을 시사했다.그는 가자지구의 전쟁 국면이 끝나면 이스라엘군의 초점이 레바논과 이스라엘의 북부 국경으로 옮겨갈 수 있다고 했다.
네타냐후 총리는 헤즈볼라와의 분쟁을 끝내기 위한 해결책인 '합의'인지 '전쟁'인지를 묻자 위기에 대한 외교적 해결책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도 필요할 경우 "우리는 여러 전선에서 싸울 수 있으며,웃긴 짤 월드컵그렇게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답했다.그러면서 "헤즈볼라가 이스라엘 국경으로부터 멀리 후퇴하는 합의를 맺기 위해 압력을 행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국 등 서방은 헤즈볼라와 이스라엘군 전면전 가능성을 우려하며 대비에 나서고 있다.미국 NBC뉴스는 미국 국방부 관리 3명 등을 인용해 국방부가 미군을 이스라엘과 레바논에 더 가까이 이동시켜 자국민을 대피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미 해병대에 따르면 상륙돌격함정인 USS 와스프함과 특수작전능력을 갖춘 제24 원정대 소속 해병대원들은 26일 지중해로 이동해 USS 오크힐과 다른 함정에 합류했다고 한다.USS 와스프함은 지중해 동부에서 군사 지원 출항 및 기타 임무에 대비하기 위해 작전을 수행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전했다.해당 사안에 정통한 한 미국 관리는 "와스프함과 해병 원정대의 파견은 군사력을 투사하고 지역 (전쟁) 확대를 억제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