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무료 온라인 플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키움증권은 7일 펄어비스에 대해 붉은사막과 검은사막 온라인의 중국 성과를 반영해 목표주가를 기존 5만1000원에서 5만7000원으로 올렸다.투자의견은 업종 내 '최선호주' 관점을 유지했다.
김진구 키움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를 통해 "신규 목표주가는 붉은사막과 검은사막 온라인의 중국 성과가 반영될 2025년 지배주주지분 1599억원에 목표 주가수익비율(PER) 25배와 연간 할인율 10%를 적용한 결과"라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검은사막 온라인에 대한 중국 외자 판호가 이달 5월 발급됨에 따라 이 게임에 대한 성가를 2024년4분기부터 추정치에 신규 반영했다"며 "또한 검은사막 온라인은 검은사막 모바일 대비 글로벌 매출 지속성이 높다는 점에서 중립적인 수준에서 추정 반영은 필요하다는 소견"이라고 부연했다.
다만 김 연구원은 이 게임의 라이브 서비스 기간이 오래됐기 때문에 시장 수준에 준하는 추정 반영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했다.
김 연구원이 펄어비스에 대해 제시하는 가장 중요한 투자 포인트는 바로 붉은사막에 대한 기대효과다.그는 "8월 게임스컴에서 유저 직접 시연을 통해 글로벌 대중적 유저 기반의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으며 이에 연동한 판매 추정치 상향 여지가 존재한다고 할 수 있다"며 "이에 따라 대중적 마일스톤 확보가 충분히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고 했다.
이에 따라 이 게임에서 인게임 영상에서 보여준 입체적 전투를 보다 다양한 측면에서 유저에게 어필할 수 있다면 글로벌 피어 게임 대비 차별화 포인트 부각도 가능할 것으로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