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게임 포커 클래식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헬로로또편의점|한게임 포커 클래식

NO.1: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

NO.2: fc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 순위

NO.3: fc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 라인업

NO.4: fc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 통계

NO.5: fc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 경기

【 앵커멘트 】
시청역 역주행 사고로 숨진 유족들이 장례식장에서 시신 운구와 현장 수습비로 80만 원대 비용 청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이들에게 가혹한 처사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연장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시청역 역주행 사고와 관련된 글이 올라왔습니다.

'장례 도중 유족에게 사고 당시 시신 운구와 현장 수습비 등 명목으로 80만 원짜리 청구서가 전달됐다며,코펜하겐 대 노르셸란참담한 심정'이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비용을 청구한 건 지난 1일 사고 당시 시신들을 수습해 장례식장으로 옮긴 사설 업체였습니다.

▶인터뷰(☎) : 사설 운구 업체 관계자
- "80만 원 청구했고요.먼저 결제를 받고 그걸 자동차 보험이나 이렇게 청구를 하는 쪽으로…."

이처럼 빈소에 있던 유족에게 청구서가 날아든 데에는,코펜하겐 대 노르셸란사고 당시 시신 이송이 2시간 가량 지연된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사고 직후 윤석열 대통령은 '피해자 구조 및 치료에 총력을 다할 것'을 긴급 지시했습니다.

하지만 소방은 '응급환자 이송이 우선이고,코펜하겐 대 노르셸란사망자 이송은 하지 않는다'는 내부 규정을 들다가 이후에 사설 운구 업체를 호출했습니다.

결국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 사고 피해자들의 유족이 일단 '현장 수습 비용'을 내게 된 겁니다.

추후 사고 원인이 규명돼 책임 주체가 운전자든,코펜하겐 대 노르셸란차량 제조사든 정해지면 현장 수습 비용은 해당 주체가 다시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N뉴스 연장현입니다.

영상편집: 최형찬

fc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 통계

:사찰음식 시연영국 런던에서 간단하지만 깊은 미학을 담은 사찰음식이 큰 환영을 받았다.

코펜하겐 대 노르셸란,자본시장연구원은 ‘코리아 디스카운트 원인 분석’ 보고서에서 “주주환원 수준이 높을수록 가치 평가 수준이 높다”며 “한국의 낮은 주주환원 수준은 코리아 디스카운트의 한 원인”이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