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리월드컵 축구

곡주부인 결말 - 공주고 야구 - krslotID=2024-12-05%2Fgimfkw.html

NO.1: 곡주부인 결말

◆…사진=유라클 CI.(서울IR 제공)
◆…사진=유라클 CI.(서울IR 제공)

모바일 플랫폼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유라클이 11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곡주부인 결말코스닥 상장을 위한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유라클의 총 공모주식 수는 75만1000주로,주당 공모 희망가 밴드는 1만8000원~2만1000원이다.

이번 공모 금액은 공모가 밴드 상단 기준 약 157억원 규모다.공모로 조달된 자금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제품 고도화 및 해외 진출을 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회사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5영업일 간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하고,곡주부인 결말8월 6일~7일 일반 청약을 받아 상장할 계획이다.상장 주관사는 키움증권이다.

권태일 유라클 대표이사는 "스마트폰의 일상화에 따라,개인들의 서비스는 물론 기업의 업무 환경 역시 모바일을 필수적으로 고려하게 되면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유라클은 이번 코스닥 상장을 발판으로 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바일 플랫폼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2001년 설립된 유라클은 모바일 플랫폼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1000개 이상의 고객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회사는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앱 개발과 운영,곡주부인 결말유지보수까지 모바일 환경을 위한 최적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특히 그룹사를 대상으로 모바일 표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유라클의 대표 제품은 모바일 플랫폼 '모피어스'다.모피어스를 활용하면 하나의 소스로 안드로이드와 iOS용 앱을 동시에 개발할 수 있으며,로우코드와 다양한 플러그인 등을 통해 개발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푸시 알림 △통합 메시징 서비스(UMS) △콘텐츠 생성 △서베이 발송 △쿠폰·포인트 발행 등 모바일 환경에서 필수적인 다양한 소프트웨어도 제공하고 있다.

유라클은 작년 클라우드 환경에서 개발·운영·관리할 수 있는 '모피어스원'과 챗지피티(ChatGPT)를 적용한 앱 개발 도구 '모피어스AI'를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IT기술을 적용해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회사는 국내 대기업과 대형 금융사,주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쌓은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국내외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곡주부인 결말

:이외에도 참외 씨도 건강에 도움이 된다.

곡주부인 결말,트럼프는 현재 수십개 민형사상 소송에 연루돼 있는데 그에게 후원된 자금의 상당액이 그의 변호사비를 내는데 쓰이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