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불안

엑스트라베드|【fps 반동】

NO.1: 엑스트라베드 추가

NO.2: 엑스트라베드 가격

NO.3: 엑스트라 베드 사이즈

NO.4: 엑스트라 베드 크기

다시면 주민 신고…나주시·유관기관 긴급 방제

[나주=뉴시스] 30일 오전 나주시 다시면 복암리 농수로에 누군가 폐유를 무단으로 방류해 나주시 공무원들이 흡착포를 이용해 긴급 방제작업을 하고 있다.(사진=독자 제공) 2024.06.30.photo@newsis
[나주=뉴시스] 30일 오전 나주시 다시면 복암리 농수로에 누군가 폐유를 무단으로 방류해 나주시 공무원들이 흡착포를 이용해 긴급 방제작업을 하고 있다.(사진=독자 제공) 2024.06.30.*재판매 및 DB 금지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장대 같은 장맛비가 쏟아지는 틈을 타고 누군가 고의적으로 농수로에 폐유를 방류해 모내기를 마친 농경지가 오염되는 피해가 발생했다.

30일 나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40분께 나주 다시면 복암리 들녘 농수로에 누군가 폐유를 불법으로 방류해 농경지가 오염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검고 끈적끈적한 폐유는 농수로를 따라 길이 200m,엑스트라베드폭 30㎝ 넓이 면적에 뿌려진 것으로 확인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나주시는 영산강으로 폐유가 유입되는 추가 피해 차단을 위해 흡착포를 활용해 긴급 오염물 제가 작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현장에는 나주시 공무원 외에도 소방,엑스트라베드경찰,엑스트라베드농어촌공사 둥 유관기관 직원들이 출동해 방제작업을 돕고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장맛비가 거세게 내리는 틈을 이용해 고의로 폐유를 무단 투기한 것으로 보인다"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엑스트라베드 가격

:A :"판문점 중립국감독위원회의 스웨덴 대표부의 장병들과 한국 및 유엔군사령부의 파트너를 만나는 게 최우선순위였다.

엑스트라베드,국민의힘은 또, 잠시 뒤 수도권 11곳 등 모두 20개 지역구에 대한 경선 결과도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