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프로 빨리재생
경찰 “용의자 추적 중” 14일 서울 강남구 선릉에 생긴 구멍.선릉은 선종과 정현왕후의 묘를 일컫는데,훼손된 묘는 선종의 묘다./국가유산청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선릉이 훼손돼 경찰이 14일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왕릉이 인위적으로 훼손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오전 11시 17분쯤‘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시켰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새벽에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진다.이날 찾은 선릉엔 주먹 크기의 구멍이 발견됐다.국가유산청 관계자는 “전통담장과 철골 담장 사이 틈새가 있는 데,프리미어프로 빨리재생그 틈을 통해 침입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했다.
선정릉은 조선 9대 임금인 성종과 그 계비 정현왕후 윤씨의 능인 선릉,프리미어프로 빨리재생그리고 성종의 아들 중종이 안치된 무덤으로,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왕릉이 인위적으로 훼손된 건 전례가 없는 일이다”라며 “왕릉의 외곽 순찰을 강화하겠다”고 했다.
프리미어프로 빨리재생
:박진희 교수는 “림프종은 일종의 혈액암으로 환자분들이 두려움을 느끼는 질병이지만 항암화학, 방사선치료 요법이 계속 발전하고 있고 자가조혈모세포이식, CAR-T(키메릭항원수용체T)세포 치료법 등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고 있어 높은 완치율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어프로 빨리재생,친국이 아니라면 관례대로 영의정·좌의정·우의정 등 정승급이 맡아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