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포커 아이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항만·어항 시설 중심 사전 점검
해수부에 따르면 올해 동아시아해역 6~8월 평균 바다 표면 수온이 평년(24.4℃)보다 0.4℃ 이상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해수부는 “올여름은 예년보다 덥고 해수면 온도도 높아져 우리나라로 북상하는 태풍이 강한 세력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아 더욱 철저한 대비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태풍으로 인한 인명피해 최소화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인싸 포커 아이폰연안여객선,어선,양식장,공사장,인싸 포커 아이폰항로표지,다중이용시설 등 해양수산 분야 주요 시설에 대한 점검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10년간 해양수산 분야 태풍피해 약 80%를 차지한 항만과 어항 주요 시설은 본격적인 태풍철이 오기 전에 점검 및 보완 조치를 마친다는 계획이다.태풍 내습 단계에서는 소형선부두,잔교 및 컨테이너 크레인 등 강풍에 취약한 시설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양식장에 대해서는 지자체별로 양식장 고정설비 등을 점검한다.어업인 대상 안전교육과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양수산 분야 태풍 대비 행동 요령이 담긴 홍보물 등도 배포할 예정이다.해수부는 종합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해 실시간 상황관리태세를 유지한다.
태풍이 접근할 때는 무역항 내 화물선 선제적 대피를 유도하고 민간인 방파제 출입을 제한하는 등 인명피해 최소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태풍으로 발생한 쓰레기는 신속히 수거하고,양식수산물 피해가 발생하면 보험금도 조기에 지급할 예정이다.
강도형 해수부 장관은 “사전 점검과 선제 대응으로 올해도 해양수산 분야 태풍피해를 줄이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며 “현장에서도 운항·조업 안전은 물론,인싸 포커 아이폰양식장 설비 등을 사전에 살펴 미비점 발견 시 즉각 조치하는 등 태풍에 철저히 대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