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랜드 블랙잭 예약
네덜란드 연정 14년 이끈 최장수 총리
국내 정치 은퇴 선언 뒤 나토 사무총장에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차기 사무총장에 마르크 뤼터(57) 네덜란드 총리가 공식 지명됐다.
나토 32개국 대사들은 26일(현지시각) 벨기에 브뤼셀에서 회의를 열어 만장일치로 이렇게 결정했다고 에이피(AP) 통신이 보도했다.뤼터 총리는 옌스 스톨텐베르그 현 사무총장의 임기가 끝나는 10월1일 공식 취임한다.
뤼터 총리의 지명은 예견된 일이었다.앞서 지난 20일 사무총장 후보로 나섰던 클라우스 요하니스 루마니아 대통령이 뤼터 총리 지지를 선언하며 후보직에서 사퇴하면서 뤼터 총리가 유일한 후보로 남아있었다.
그는 2010년부터 중도우파 성향의 네덜란드 연정을 이끈 네덜란드 최장수 총리다.지난해 7월 이민 정책에 대한 연정 파트너 정당들과의 견해 차이로‘정계 은퇴’를 선언한 뒤 나토 수장직에 도전했다.그는 나토 내 반러시아 노선을 주도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현직 네덜란드 총리 신분을 유지하고 있으나 후임 총리 후보가 지명돼 있는 상태다.네덜란드는 지난해 11월 치러진 총선에 따라 극우 성향 자유당(PVV)이 1당에 올랐다.자유당은 신사회계약당(NSC) 등과 연립정부를 구성해 지난달 29일 딕 슈프 전 종합정보보안국(AIVD) 국장을 신임 총리 후보로 지명했다.
강원랜드 블랙잭 예약
:송호준 에코프로 대표는 “에코프로씨엔지는 이번 협력을 바탕으로 원료 확보는 물론 물류 경쟁력까지 갖출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MOU 체결이 폐배터리 자원 재활용 시장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랜드 블랙잭 예약,21일 11차 회의에서 신속 심의 의결 “개선 없는 ‘뉴스하이킥’, 신속 조치해야” 지난 11일 문화방송(MBC) ‘권순표의 뉴스하이킥’에서 고정 출연자인 임경빈(왼쪽) 작가가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 출국’ 사건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