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랜드 블랙잭
NO.2: 강원랜드 블랙잭 룰
NO.3: 강원랜드 블랙잭 후기
NO.4: 강원랜드 블랙잭 디시
NO.5: 강원랜드 블랙잭 예약
NO.6: 강원랜드 블랙잭 미니멈
NO.7: 강원랜드 블랙잭 승률
NO.8: 강원랜드 블랙잭 자리
NO.9: 강원랜드 블랙잭 서렌더
NO.10: 강원랜드 블랙잭 테이블
이명수 서울의소리 기자 14일 경찰 출석
“더 침묵하지 말고 스스로 입장 밝히라”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을 터뜨린 이명수 서울의소리 기자가 김 여사를 향해 “명품백을 받은 사항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스스로 밝혀 국민의 의혹을 해소해달라”고 요구했다.
14일 오전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출석한 이 기자는 취재진에게‘김건희 여사가 응답해야 할 사항’이라며 이처럼 밝혔다.앞서 이 기자는 지난 2월 보수성향의 시민단체로부터 건조물 침입,강원랜드 블랙잭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강원랜드 블랙잭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발됐다.
이 기자는 관련 의혹이 커지는 데 대해 “이제 김건희 여사가 응답해야 한다”며 “호위무사 뒤에 숨어 더는 침묵하지 말고 자신의 정확한 입장을 밝혀달라.에코백 메고 해외여행 다니는 쇼를 중단하라.스스로 처벌을 받겠다고 말해달라”고 했다.이어 “지난 대선 직전 (윤석열 대통령이) 당선되면 서울의소리는 무사하지 못할 것이란 김 여사의 발언이 현실이 되는 상황이 매우 씁쓸하다”며 “죄 없는 서울의소리에 대한 공격을 중단해달라”는 말도 함께 전했다.
이 기자는 “디올백과 샤넬 화장품은 제가 제 돈으로 사줬다.이제 돌려달라”고도 요구했다.그는 “디올백을 대통령 기록물로 보관한다니 제가 다 부끄럽다.저는 싫다.이제 그만 돌려달라”고 거듭 강조했다.앞서 대통령실은 지난 1월 “대통령 부부에게 접수되는 선물은 대통령 개인이 수취하는 게 아니라 관련 규정에 따라 국가에 귀속돼 관리·보관된다”고 설명한 바 있다.
전날에는 이 기자와 같은 혐의로 고발된 최재영 목사가 6시간30분에 걸쳐 경찰 조사를 받았다.최 목사는 조사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이 사건의 본질은 김 여사가 저희가 언더커버 취재차 제공한 선물들을 무분별하게 다 받았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강원랜드 블랙잭
:선박에는 카메라로 사각지대를 촬영하고 AI를 활용해 재구성한 뒤 시각화하는 기술을 적용한다.
강원랜드 블랙잭,왜 이렇게 나왔는지 취재기자와 직접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