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시청에‘통합지원센터’설치… 외국인 희생자 유가족에 대한 지원도
"유가족 지원 및 부상자들의 빠른 회복 위해 경기도가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30명의 사상자가 발생한‘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와 관련,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경기도가‘통합지원센터’를 운영한다.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24일 오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전곡산업단지 내 화재 현장에서 브리핑을 열고 "부상자에 대한 생활안정지원을 비롯해 희생자에 대한 장례 절차 지원 등 유가족 지원과 부상자들의 빠른 회복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도는 화성시와 함께 화성시청에 통합지원센터를 설치,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24시간 유가족과 부상자를 지원한다.
센터에서는 △사상자 관련 안내 △민원 접수 △장례 절차·피해지원 상담 등도 담당한다.
도는 또 희생자가 안치된 장례식장과 부상자 입원 병원 등에 경기도 소속 공무원을 1대 1로 배치해 사망자와 유가족에 대한 법률과 보험상담 등 지원절차가 이뤄지도록 할 방침이다.
특히 외국인 희생자에 대한 장례 절차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이뤄지도록 하고,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외국인 유가족에게도 전담 직원을 배치해 항공료와 체류비 및 통역 서비스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도내 유해화학물질사업장 5934곳과 88개 리튬 관련 사업장은 물론,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에너지 및 반도체 등 첨단산업과 리튬배터리 사업장의 문제점을 정밀 점검하고 재발방지대책을 수립할 계획이다.
김 지사는 "불의의 사고로 희생된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빈다"며 "무엇보다 사망자의 유족과 부상자 지원을 빈틈없이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이날 오전 화재발생 소식을 접한 후 즉각 현장으로 달려간 김 지사는 낮 12시 33분 현장에 도착해 진압 상황을 살폈다.
이어 오후 5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대책 회의를 열고 4가지 긴급대책을 수립했다.
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영상에는 신애라, 차인표 부부가 태국에서 가족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멜버른빅토리 치앙라이,한편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인 비엣젯 항공은 최근 글로벌 항공 안전 제품 평가 웹사이트인 에어라인레이팅스가 심사한 2024년 최고의 초저가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