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시안 룰렛 소설
폐기물 발생 최소화·공공기관 협력해 폐기물 재순환 활동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이천시와 순환경제사회 활성화를 위한 자원순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이천시 복하천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러시안 룰렛 소설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과 지역 환경시민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몬스와 이천시는 폐기물의 발생을 최소화하고,러시안 룰렛 소설관내 공공기관들과 협업해 폐기물 재순환 활동 등을 추진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순환경제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로 했다.
협약을 체결한 후 양측 임직원들과 환경시민단체 회원들은 중고 물품을 기부하고 쓰레기 줍기와 'EM(Effective Microorganisms·유용미생물) 흙공' 던지기 등 복하천 수질 개선 및 토양 복원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
이 부사장은 "환경의 날을 맞아 이천시와 환경 보호 및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실천을 약속하게 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몬스는 ESG 선도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세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사회 구축에 기꺼이 동참해 준 시몬스 침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사회 전반적으로 자원의 재순환 및 순환경제 전환을 이끄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이천 지역사회에서 다채로운 ESG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이천시 모가면 일대에는 생산시설 및 수면 연구 R&D센터 등을 갖춘 '시몬스 팩토리움'과 ESG 산실인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 등이 자리 잡고 있다.
러시안 룰렛 소설
:In 2019, the Li brocade techniques became the first Chinese intangible cultural heritage project to be put on display at UNESCO headquarters.
러시안 룰렛 소설,SCMP는 "지원금 축소, 공연 취소 등으로 홍콩 예술단들은 국가보안법에 다른 레드라인에 대해 추측하고 있다"며 "예술계 종사자들은 창작의 자유와 당국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기회 부족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