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 영구결번
넥슨,한화이글스 영구결번'퍼스트 디센턴트' PC·콘솔 동시 출시
3개월 단위 시즌제 포함 매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해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전투가 주요 특징이라고 말했다.액션 재미를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이용자 경험을 확장시키는 지속 가능한 RPG 플레이를 결합해 스팀 위시리스트에서 글로벌 통합 5위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를 모았다는 설명이다.
PC(스팀,넥슨닷컴),플레이스테이션 4·5,엑스박스 시리즈 X·S,엑스박스 원 등의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게임 재미를 강화하는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게임 세부 콘텐츠와 운영 방향에 대해 소개하는 쇼케이스 영상도 공개했다.
출시 버전에서는 '오리지널 계승자(캐릭터)' 14종과 고성능의 '얼티밋 계승자' 5종을 플레이할 수 있고 11종의 총기 클래스,한화이글스 영구결번22종의 궁극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무기와 스킬에 자유롭게 결합해 능력치를 변경하고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560종의 모듈도 제공한다.이용자는 8개 지역을 탐험하며 메인 스토리를 경험하고 16종의 거대 보스를 처치하는 '보이드 요격전(레이드)'과 16종의 던전형 콘텐츠 '침투 작전',8종의 스테이지 콘텐츠 '특수 작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약 3개월 단위의 시즌 제도를 통해 성장 시스템,'계승자',스토리 등 신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출시 시 프리 시즌으로 약 2개월간 운영해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계획이다.또 시즌마다 플레이를 통해 레벨을 올리고 다채로운 꾸미기 아이템과 플레이 보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 시스템도 선보인다.
또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의 기술 협업을 통해 더욱 고도화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엔비디아,AMD,한화이글스 영구결번인텔과 협업해 게임 성능 최적화,최신 기술 적용,단독 개선 솔루션을 제공한다.이중 엔비디아 핵심 신기술(업스케일링 기술,광선 재구성 기술)을 적용해 그래픽 품질을 향상시켰다.국내 게임 최초로 엔비디아에서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게임 레디 드라이버' 배너 게시 등 글로벌 유저와의 접점을 강화한다.
한화이글스 영구결번
:바이든 대통령도 이를 알고 있지만 불법 이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것을 유권자들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 의견이 힘을 얻은 것이라고 WSJ는 평가했다.
한화이글스 영구결번,이 총재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한은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4년 BOK 국제컨퍼런스'에서 토마스 요르단 스위스국립은행(SNB) 총재와의 정책 대담에서 이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