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예선 순위

fifa 여자 월드컵 한국

fifa 여자 월드컵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손흥민이 휠체어에 타고 있는 합성 사진이 중국 SNS에 퍼졌다./이토랜드
손흥민이 휠체어에 타고 있는 합성 사진이 중국 SNS에 퍼졌다./이토랜드
중국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이 다리를 다쳐 휠체어에 타고 있는 합성 사진이 퍼져 논란이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한 vs 중 축구 관련해서 중국 인터넷에서 유행 중이라는 짤’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fifa 여자 월드컵 한국손흥민이 다쳐 휠체어에 앉아 매니저의 도움을 받고 있다.다른 사진에서는 중국 선수가 휠체어에 앉아 있는 손흥민에게 과일 바구니를 주고 있었다.또 다른 사진에는 4대의 휠체어에 쓰레기봉투로 보이는 물체들이 올려져 있었는데,각 물체마다 그 위에 중국어로 김민재,손흥민,fifa 여자 월드컵 한국황희찬,이강인의 이름이 적혀있었다.

작성자 A씨는 “손흥민을 비롯해 유럽파 선수들에게 깊은 태클로 다리를 부러뜨리라고 한다”고 적었다.한국와 중국의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앞두고 태클을 걸어 손흥민 선수의 다리를 부러뜨리라는 의미로 해석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중국 선수들끼리 태클하시길” “경기에서 심판이 적절하게 경고 카드로 끊어줘서 다행이지 안 그랬으면 실제로 저랬을 것 같다” “축구도 못 하면서 입만 살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에서는 한국이 중국을 상대로 1대 0의 승리를 거뒀다.당시 만원 관중을 이룬 가운데,3000여명의 중국팬들도 원정석을 채웠다.중국 원정단은 한국 선수들이 공을 잡을 때마다 야유를 보내는 등 신경전을 벌였다.

경기 중 야유를 보내는 중국 원정단을 향해 손흥민이 중국 관중을 향해 양손으로‘3-0′을 뜻하는 손가락 3개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온라인에선 손흥민이 작년 11월 한국이 중국 원정에서 3대0 으로 완승을 거둔 것을 표현한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다.해당 장면은 중국 현지에서도 화제가 돼 당시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 검색 순위에‘손흥민이 도발했다’가 상위권에 올라왔다.

fifa 여자 월드컵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ifa 여자 월드컵 한국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두 손 맞잡은 한동훈-원희룡 "반드시 이길 것"뉴스 기사韓 “이재명과 원희룡, 누가 맞겠나”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후 인천 계양구 박촌역을 찾아 인천 계양을 원희룡 후보와 어깨동무하며 주먹을 들어 보이고 있다.

fifa 여자 월드컵 한국,일본이 부동산 시장 침체와 경기침체가 맞물린 후 초금융완화 등의 백약이 무효했듯이 한국의 금리 인하 카드 역시 효과를 보기 어려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