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넷플릭스 헝거
NO.2: 넷플릭스 헝거게임
NO.3: 넷플릭스 헝거 다시 보기
NO.4: 넷플릭스 헝거 게임 판엠 의 불꽃
NO.5: 넷플릭스 영화 헝거
NO.6: 헝거 게임 1 넷플릭스
NO.7: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넷플릭스
-프로젝트명 오로라1,그랑 콜레오스 명명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 국내 처음 선보여
-정통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의 헤리티지와 '스포티 스타일' 디자인 접목
'콜레오스'라는 차명은 강인함,견고함 등을 의미하는 라틴어 'coleoptera'(코리옵테라)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존재감의 차를 연상시킨다.여기에 'Grand'(그랑)이라는 단어를 더해 새로운 차체 크기와 동급 최고 수준의 뒷좌석 공간을 갖춘 르노 브랜드의 최고급 SUV 모델이란 의미를 부여했다.
그랑 콜레오스는 ▲테크노(techno) ▲아이코닉(iconic) ▲에스프리 알핀(esprit Alpine) 등 총 3개의 트림으로 구성된다.르노 그룹의 플래그십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Alpine)에서 영감을 받은 '에스프리 알핀'은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최상위 트림이다.
새로운 버전의 E-Tech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동급 최고 용량의 배터리(1.64kWh)에 하이브리드 전용 1.5ℓ 가솔린 터보 엔진과 멀티모드 오토 변속기를 결합했다.멀티모드 오토는 구동 전기 모터(출력 100kW)와 발전 기능을 겸하는 고전압 시동 모터(출력 60kW)로 이뤄진 듀얼 모터 시스템에 3단 기어와 컨트롤러를 내장한 인버터를 추가했다.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시스템 최고출력 245마력으로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상시 전기 모드로 시동을 걸고 출발할 수 있다.일상 운행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시속 40km 이하 도심 구간에서 최대 75%까지 전기 모드 주행이 가능하다.이를 통해 도심 구간에서 가솔린 엔진 대비 최대 50%까지 연료를 절감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최적화했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125년 역사의 르노는 매일을 함께하는 차(Voiture vivre)라는 브랜드의 DNA를 기반으로 일상에서의 혁신을 추구해 왔다"며 "그랑 콜레오스는 이러한 르노의 DNA를 바탕으로 강력하고 광범위한 글로벌 협력,국내 연구진들의 휴먼 퍼스트 기술 구현을 위한 열정,넷플릭스 헝거부산공장 및 협력업체들의 뛰어난 생산 노하우와 품질 경쟁력이 어우러져 탄생한 차량"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