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최강야구 결방이유

한화이글스 유니폼샵 - krslotID=2024-12-05%2Fhmouon.html

NO.1: 한화이글스 유니폼샵

경찰 소방 국과수 등 9개 기관 40여명 참여
발화지점 2층 배터리 패킹 작업장 중심 발화 원인 찾기 주력할 듯

경찰과 소방 당국,국립과학수사연구원,고용노동부 등으로 구성된 합동감식단이 25일 오전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합동 감식을 하고 있다.전날 이 공장에선 화재로 23명의 사망
경찰과 소방 당국,한화이글스 유니폼샵국립과학수사연구원,고용노동부 등으로 구성된 합동감식단이 25일 오전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합동 감식을 하고 있다.전날 이 공장에선 화재로 23명의 사망·실종자가 발생했다.(공동취재) 2024.6.25/뉴스1 ⓒ News1 김영운 기자

(화성=뉴스1) 배수아 기자 = 경기 화성 아리셀 화재와 관련해 경찰과 소방 등은 25일 오전 11시 50분부터 합동 감식에 들어갔다.

합동 감식에 들어가는 기관은 경찰,소방,한화이글스 유니폼샵국과수,국토안전연구원,고용노동부,산업안전관리공단 등 9개 기관으로 총 40여 명이 참여한다.

감식반은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공장 건물 2층 배터리 패킹 작업장을 중심으로 발화 원인을 찾는 데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현장 구조 및 스프링클러 등 소방시설 작동 여부 등 다수 인명피해가 발생한 경위 등도 살필 예정이다.

이번 화재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불은 22시간여 만인 이날 오전 8시 48분이 돼서야 모두 꺼졌다.

이 불로 22명이 숨지고 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1명은 실종 상태로 소방 당국이 실종자로 추정되는 시신 1구를 수습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아직 실종자의 국적은 밝혀지지 않았다.

수습된 시신의 훼손이 심해 사망자 22명 가운데 신원이 확인된 한국인은 5명이다.

△한국인 5명 △라오스 국적 1명 △중국 국적 17명으로 파악됐다.성별로는 △남성 6명 △여성 17명이다.

대부분 중국인 등 외국인 노동자로,한화이글스 유니폼샵신원 확인에는 시일이 걸릴 것으로 전망된다.

소방 당국은 실종자를 찾기 위해 조명등이 설치된 차량 3대를 화재 현장 인근에 세워두고 공장 내부에서 밤샘 수색작업을 진행했다.이와 함께 구조견 두 마리도 투입해 인명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

2층에서 유품과 신체 일부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소방 당국은 유품과 신체 일부가 이미 파악된 사망자인지 실종자인지 여부를 DNA 감식 등을 통해 밝혀낼 예정이다.

한화이글스 유니폼샵

:연합뉴스 자료 사진 서울북부지법, 징역 1년·집유 2년 선고…檢은 징역 5년 구형"피해자와 합의해 처벌 원치 않아…가족들이 사회 적응 돕겠다 다짐"서울 지하철 7호선 상봉역 승강장에서 어깨를 부딪쳤다는 이유로 70대 승객을 흉기로 찌르고 달아난 20대 남성이 1심 재판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한화이글스 유니폼샵,내일 아침까지 경기와 강원, 전북 곳곳에도 최고 5cm의 많은 눈이 쌓이겠고,서울 등 그 밖의 수도권 지역에도 최고 3cm의 눈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