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9일 야구
NO.2: 6월 29일 야구
NO.3: 5월 29일 야구
NO.4: 10월 29일 야구
경상북도는 지역 소멸 극복의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이민 정책위원회'를 출범했습니다.
국내 외국인·이민 정책 전문가 24명으로 이뤄진 위원회는 경북이 추진하는 이민 정책의 전략 수립과 이민자 소통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경상북도는 인구 감소와 지역 소멸 극복을 위한 두 가지 전략으로 '저출생과의 전쟁'과 '경북형 이민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외국인 전담 부서인 '외국인공동체과'를 신설하고 지역 특화형 비자 제도와 외국인 취업을 연계하는 '희망 이음 사업' 등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외국인의 초기 정착을 돕고 있습니다.
또 외국인 입국,29일 야구정착,29일 야구사회통합을 원스톱으로 관리하는 외국인지원센터,29일 야구한국어 교육 등으로 외국인의 안정적 정착을 지원하는 경북 글로벌 학당을 만들었습니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외국인 자녀 보육료 전액 지원과 취업 지원을 위한 유학생 교육 패키지 프로그램 시행,29일 야구외국인 구인·구직을 위한 시스템 구축 등을 추진할 방침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6월 29일 야구
:아울러 캐리비안베이는 인스타그램에 올릴 '인증샷'을 남기기 좋은 클럽 테마의 디제이 부스, 대형 선글라스, 모래하트 등 포토존을 오는 24일 야외 파도풀 지역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29일 야구,중국 정부의 보조금으로 EU 산업이 피해를 입었다는 결론이 나올 경우 7월 초 상계관세가 부과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