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큰컵 수영복
14일 낮 12시 21분쯤 경북 안동시 하회리 하회마을에서 프랑스 국적의 관광객 A(73) 할머니가 개인 사유지에 들어갔다가 목줄을 맨 개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종아리를 4㎝ 가량 물린 A 할머니는 안동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치료받았다.해당 사고는 외교통상부에도 통보됐다.관광객인 A 할머니는 우리나라 여행을 이어가고 8월 중 본국으로 귀국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안동병원 관계자는 “소독과 약 처방 후 퇴원하셨다”며 “국내 타지역으로 이동하시게 되면 반드시 병원에서 추가 치료를 받으시도록 권고했다”라고 말했다.
경찰은 해당 사고 접수는 했으나 별도 사건으로 이첩하지는 않았다.경찰 관계자는 “사유지에서 개에 물린 사고로 사건화 하려면 경위 등 별도 조사가 필요하다”며 “A 할머니께서 원할 경우 추후 사건 접수 등을 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관련 절차를 안내했다”라고 말했다.
큰컵 수영복
:수술 난이도에 따라 뇌사자 이식술과 생체 이식술 수가는 모두 120% 인상, 재이식술 수가는 186% 인상한다.
큰컵 수영복,"Ou Chanrathana, a 31-year-old claims manager at the Techo International Airport project, said the project will improve the image of the civil aviation industry in the Southeast Asian coun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