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프로 느려짐
NO.2: 프리미어프로 갑자기 느려짐
NO.3: 프리미어프로 인코딩 느려짐
NO.4: 프리미어프로 속도 느려짐
NO.5: 프리미어프로 자막 느려짐
NO.6: 프리미어프로 영상 느려짐
NO.7: 프리미어프로 오디오 느려짐
경부선 서울~동대구 오전 중지…KTX 서행
호남선 서대전~익산 오후 6시까지 중지 등
운행 중지 승차권,위약금 없이 자동 반환
경부선 철도는 서울~동대구 구간이 낮 12시까지,호남선은 서대전~익산 구간이 오후 6시까지 발이 묶이게 됐다.KTX는 전 구간 운행하나 호우로 인해 서행할 가능성이 높다.
10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충북선 전 구간 낮 12시까지,장항선은 오후 6시까지,프리미어프로 느려짐경북선 전구간은 무궁화호,새마을호 등 일반열차에 한해 밤 12시까지 운행이 중지된다.
동해선과 호남선,경부선은 일부 구간이 운행 중지됐다.동해선 서경주~포항 구간 일반열차는 운행 대기 상태로,호남선 서대전~익산은 오후 6시까지,경부선 서울~동대구 구간은 낮 12시까지 운행하지 않는다.
KTX는 전 구간 운행하되 호우로 인해 서행할 수 있다.수도권 전철 등 광역철도는 전 구간 정상 운행 중이다.
이번 운행 중지는 집중호우로 인한 선로 침수,산사태,프리미어프로 느려짐낙석 등 위험요소에 대한 열차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다.
코레일 관계자는 "새벽부터 시작된 집중호우로 일반열차(새마을,프리미어프로 느려짐무궁화 등) 장항선,프리미어프로 느려짐경북선 등에 선로 유실,토사유입등으로 운행 중지됐고
경부선도 피해를 입은 곳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운행이 중지된 열차 승차권은 위약금 없이 자동 반환된다.열차 운행 조정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이용객은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철도고객센터를 통해 열차운행 상황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프리미어프로 영상 느려짐
:/신화통신 캡처최유식의 온차이나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
프리미어프로 느려짐,7억원 부과뉴스 기사지난해 9월 서울의 한 레미콘 공장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