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칠곡)=김병진 기자]광복절을 맞아 90%를 넘는 세대가 태극기를 단 경북 칠곡군의 한 아파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칠곡군에 따르면 지역내 왜관읍 무성아파트는 광복절인 이날 192세대 가운데 176세대가 베란다에 태극기를 내걸었다.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휴가를 가거나 이사로 인한 일시적인 빈집인 세대를 제외하면 모든 세대가 태극기 달기에 동참한 셈이다.
무성아파트는 6·25전쟁 중 북한군의 남하를 막기 위해 폭파했던'호국의다리'와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애국동산'이 지척에 있다.
무성아파트 주민들이 태극기 달기에 동참한 것은 김금숙(60·여) 이장과 반장들의 노력과 자발적으로 동참한 주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김금숙 이장은 "처음에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를 달자는 제안에 주민들의 반응이 좋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모든 세대가 웃음으로 화답하며 동참했다"고 말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국경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태극기가 좀 더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트넘 홋스퍼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픈에이아이는 이날 블로그를 통해 “오픈에이아이 이사회가 브렛 테일러, 아담 단젤로, 니콜 셀리그만, 샘 올트먼 이사가 이끄는 ‘안전 및 보안 위원회’를 구성했다”며 “오픈에이아이의 프로젝트와 운영에 대한 중요한 안전 및 보안 결정에 대해 전체 이사회에 권고하는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알렸다.
토트넘 홋스퍼 fc 순위,보건의료노조 “진료 중단 막기 위해 국민 촛불행동 해야”지난해 12월 서울 국회 앞에서 보건의료노조 관계자들이 의사 집단 진료 거부 관련 여론 조사 및 인력 실태조사 결과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