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버햄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선수 평가
'인프라-플랫폼-데이터' 기술 혁신으로 'AI 응용 서비스' 고도화
AI 중심 B2B 사업 매출 확대 목표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인공지능(AI) 중심의 B2B(기업 간 거래) 중장기 성장 전략 '올인 AI'(All in AI)를 2일 공개했다.인프라,플랫폼(생성형 AI),크리스털 팰리스 fc 대 울버햄튼 선수 평가데이터 등 기술 혁신에 집중해 B2B 시장에서 AI 선도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서울 용산구 LG유플러스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인 AI' 사업 전략의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했다.
기술 혁신으로 'AI 응용 서비스'를 고도화해 기존 B2B 사업의 AI 전환,AI 신사업 진출,AI 인프라 매출 확대를 성공적으로 달성한다는 것이 골자다.
우선 AI 응용 서비스의 근간인 '인프라' 영역에서 기술 고도화를 추진한다.AI 데이터센터(AIDC),크리스털 팰리스 fc 대 울버햄튼 선수 평가온디바이스 AI 등이 포함된다.
데이터센터 사업은 차세대 냉각 시스템,대규모 서버 수용량 등을 바탕으로 자체 소형언어모델(sLLM) '익시젠'을 활용해 사업체들의 AI 서버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온디바이스 AI 사업에서는 국내 반도체 설계 회사 '딥엑스'와 협업해 익시젠을 접목한 AI 반도체를 연내 선보인다.기존 AI 반도체 대비 상용화 시간을 단축하고 가격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랫폼'의 경우 익시젠을 활용해 통신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영역의 특화 sLLM을 지속 고도화한다.특히 필요한 AI 서비스에 따라 sLLM의 규모를 선택할 수 있도록 파라미터 수를 88억 개,250억 개 등으로 세분화해 제공할 계획이다.
'데이터' 영역에서는 업종별 특화된 AI 서비스를 제공하고,크리스털 팰리스 fc 대 울버햄튼 선수 평가확보한 데이터를 AI가 다시 학습해 전문성을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경쟁력을 높인다.이를 위해 고객사가 스스로 AI 서비스를 손쉽게 업데이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개발 설루션' 사업에도 진출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AICC(AI 컨택센터),기업 커뮤니케이션,크리스털 팰리스 fc 대 울버햄튼 선수 평가SOHO,모빌리티 등 4대 AI 응용서비스 사업에 집중한 뒤 전체 사업 영역에 AI를 속도감 있게 적용해 시장 주도권을 확보한다는 전략도 공개했다.
AICC 영역에서는 익시젠을 결합해 산업별 전문성을 고도화하고,크리스털 팰리스 fc 대 울버햄튼 선수 평가기업 커뮤니케이션 사업에서는 기업 메시징,기업용 전화 등 고객사의 모든 소통 채널에 AI를 접목한 '커뮤니케이션 AX' 상품을 하반기에 선보인다.
SOHO 사업에는 이미 출시된 하드웨어에 온디바이스 AI를 접목해 한 단계 진화한 'SOHO AX' 상품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모빌리티 사업은 화물 운송 중개 플랫폼 '화물잇고'에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다.
LG유플러스는 "전방위적 협력을 도모해 인프라,데이터,크리스털 팰리스 fc 대 울버햄튼 선수 평가플랫폼 중심의 B2B AI 전략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AI 사업자로 발돋움하겠다"고 강조했다.
울버햄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선수 평가
:‘부정당업체’로 지정해 입찰자격을 원천 제한하지는 않겠는다는 뜻이다.
크리스털 팰리스 fc 대 울버햄튼 선수 평가,이어 "한국이 오물짝들을 주우면서 그것이 얼마나 기분 더럽고 피곤한가를 체험하게 된다면 국경 지역에서의 살포놀음을 놓고 표현의 자유라는 말을 감히 쉽게 올릴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