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경마한국경마 예상지

아시안컵 투어 - 용인 노다지복권방

NO.1: 아시안컵 투어

2학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서 확대 시행 예정인 방과 후 돌봄 프로그램‘늘봄학교’에 대해 대통령실이 “현재의 추세와 준비 현황을 볼 때 목표를 무난히 달성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장상윤 대통령실 사회수석은 오늘(16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기자들과 만나 “정부는 올해 1학기 첫 걸음을 뗀 늘봄학교가 현장에서 호응을 얻으며 점차 안착되어 가고 있다고 평가한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장 수석은 “늘봄학교 운영 학교와 참여 학생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지난 6월 말 기준 운영 학교 수는 2963개로 전체의 절반에 가깝고,아시안컵 투어서울시교육청 관내 초등학교의 경우 학기 초 38개에 불과했던 참여 학교 수가 150개까지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운영 학교의 경우 1학년 학생의 프로그램 참여율도 80%를 넘어 아이들의 참여 열기도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장 수석은 “한국교육개발원에서 5월 말에서 6월 중순까지 참여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학부모의 82.1%,아시안컵 투어학생의 87.6%가 늘봄학교에 대해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학부모의 86.5%가 늘봄학교 정책이 가정에서 아이들의 양육과 돌봄 부담을 경감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했다”며 “학부모의 75.1%는 사교육 시간이 축소되거나 비용을 경감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해 초등 저학년 단계의 사교육비 절감 효과도 나타나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장 수석은 아울러 늘봄학교를 통해 “기간제 교원 2,275명,아시안컵 투어실무 인력 3,500여 명,강사 1만4천여 명 등 올해 1학기에만 약 2만 개의 일자리가 창출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서울,경기,부산,아시안컵 투어대구 등 14개 교육청이 2학기 운영 계획을 이미 확정하고 나머지 교육청도 조만간 운영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각 학교당 1명 이상의 실무 인력이 이달 안에 배치 완료되고,학부모를 대상으로 2학기 수요조사를 실시해 프로그램 운영 계획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아시안컵 투어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시안컵 투어

:01%p)를 제시한 가운데 2년물과 3년물 모두 -7bp에 결정됐다.

아시안컵 투어,시중은행 고위관계자는 "우리은행과 하나은행은 DLF(파생결합펀드) 불완전판매로 자율배상을 경험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DLF 사태 후 내부정비와 판매규모 등을 봤을 때 배상비율 책정 등에서도 다른 은행보다 유리한 점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