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이 광복절을 포함한 '샌드위치 연휴' 기간 파업에 나선다.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삼노는 13일 조합원들에게 '8월 15∼18일 나흘간 파업에 돌입한다'며 일자별·근무형태별 파업 지침을 내렸다.
세부적으로는 광복절인 15일에는 휴일 근로 거부를 실시하고 이후 변형교대,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4조3교대,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자율출퇴근제 등 근무형태별로 파업 근태 또는 휴일 근로 거부에 나서는 식이다.
앞서 지난달 8일 총파업에 나선 전삼노는 지난달 29일부터 사흘간 사측과 임금 인상과 성과급 제도 개선 등을 놓고 집중 교섭을 벌였지만,합의점을 찾지 못한 채 최종 결렬을 선언했다.
이후 전삼노는 총파업에 돌입한 지 25일 만에 현업에 복귀하면서 게릴라식 파업 등을 예고한 상태다.
지난 5일 삼성전자 최초 노조(1노조)인 삼성전자사무직노조와 통합하며 전삼노는 삼성전자 내 '최대 노조이자 1노조'가 됐다.조합원 규모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3만6567명이다.
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
:그래서 노동약자 지원책으로 노조 조직률을 높이는 걸 고려하진 않는다”며 “정부 입장에선 노조에 들어갔는지, 어디에서 일하는지에 따라 근로조건이나 처우가 달라지지 않고 차별받지 않도록 정책적으로 보완하려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작년 2월 설치 이후 1년 4개월만6월16일 자진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