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키마
NO.2: 마키마씨는 이런맛이구나
NO.3: 마키마 죽음
NO.4: 마키마 코스프레
NO.5: 마키마 짤
NO.6: 마키마 피규어
NO.7: 마키마 덴지
NO.8: 마키마씨는 이런맛이었구나
NO.9: 마키마야짤
NO.10: 마키마 골반
[파이낸셜뉴스] 환경부는 7월 첫째 주 안으로 국내 수소버스 등록 대수가 1000대를 넘어설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수소버스는 지난 2019년 6월 1호차가 경상남도 창원에 등록된 것을 시작으로 올해 7월1일 기준으로 992대가 등록됐으며,7월 첫째 주 내에 1000대가 등록될 것으로 예상된다.
수소버스는 대기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무공해차로,미카마같은 무공해차인 전기버스에 비해 주행거리가 길고,충전 시간이 짧은 장점이 있다.
특히 내연기관 버스가 승용차에 비해 연간 약 30배의 온실가스와 약 43배의 미세먼지를 배출하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내연기관 버스를 수소버스로 전환할 경우 대기오염물질과 온실가스 감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환경부는 2018년 11월 6개 도시에서 수소버스 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시작으로,지난해 4월에는 수소 상용차 보급 지원단을 출범시켜 수소버스 등 수소 상용차 보급 초기 단계에서 발생하는 어려운 점을 실시간으로 대응한 바 있다.
나아가 수소버스 보급 속도를 높이기 위해 지자체,전국버스 연합회,물류협회,미카마수소버스 제작사,수소충전소 구축·설비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정례적인 소통창구를 운영하는 한편,미카마기업 통근버스,공항버스,통학버스 등 다양한 수소버스 전환수요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올해부터 액화수소충전소와 대용량 기체수소충전소 등 수소 상용차용 충전소가 확충되면서 다량의 수소를 소비하는 수소버스 보급에도 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인다.
정부는 2030년까지 수소버스 약 2만대를 포함해 수소차 30만대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선화 환경부 대기환경정책관은 “수소차 생태계 구축을 통한 수소버스 보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소버스 제작사 및 운수사,수소충전소 구축·설비사,미카마지자체 등 모두의 힘을 모으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키마씨는 이런맛이구나
:실제 전투기를 조종하고 있었다면 기체가 추락해 목숨을 잃었을 것이다.
미카마,가상자산 거래소 코인DCX의 비제이 아야르 부사장은 “이전 비트코인 강세장에서 시장이 과열되기 시작할 때 20∼30%의 하락이 있었다”며 “지난 한 주간 시장이 상당히 가열되고 있다는 징후가 많이 나타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