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연속 진출 기록
폭염의 기세가 좀처럼 꺾일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서울은 지난 밤사이에도 25도를 웃돌며 23일째 열대야가 이어지고 있고요.폭염특보도 21일째 유지 중입니다.어제에 이어 오늘도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폭염이 더 심하겠습니다.서울의 낮 기온 35도,월드컵 연속 진출 기록경기도 고양시는 무려 37도까지 치솟겠습니다.
오늘도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대비해 가방 속에 접이식 우산 하나 챙기셔야겠습니다.대기 불안정이 심해지는 오후 시간대 중부와 호남 서부,월드컵 연속 진출 기록제주에는 소나기 구름대가 발달하겠고요.천둥,월드컵 연속 진출 기록번개를 동반해 시간당 20~30mm씩 강하게 쏟아질 수 있겠습니다.
오늘 하늘 자체는 대체로 맑겠고요.낮 동안 자외선이 무척 강하겠습니다.동해안 지역에 계신 분들은 내일까지 너울성 파도를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서울 28.2도,월드컵 연속 진출 기록부산은 26.8도 등 서쪽 지역과 해안가를 중심으로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대부분 35도 안팎까지 올라 어제만큼 뜨겁겠습니다.
말복인 내일도 내륙 곳곳에는 강한 소나기가 지나겠고요.제주는 내일부터 글피 사이 오락가락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폭염특보 #열대야 #소나기 #굿모닝MBN #MBN날씨 #기상캐스터
월드컵 연속 진출 기록
:이들 가상화폐의 상승세는 비트코인 공급량이 줄어드는 반감기가 임박했다는 점과 이더리움의 현물 ETF 승인이 가까워온다는 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월드컵 연속 진출 기록,9%↑☞ 신세계건설, PF 보증 2000억원 추가… "그룹 지원 절실"☞ 女농구 김단비, '선수 최다승' 단독 1위까지 단 한 경기☞ 포스코그룹 권력 지각변동… '부산대' 지고 '금속공학' 뜬다☞ 불닭 인기 식으면 어쩌나… 삼양식품 3세의 미래 개척☞ "K-방산이 뜬다" 한화에어로·LIG넥스원 등↑… 지속 성장 기대☞ [이사람] "한화 팬들 소리질러!"… 약속 지킨 류현진☞ [2월23일!] "납치하고 감시하고"… 강압적인 일본에 속수무책☞ "국내 건설업체, 해외 도급 아닌 개발사업으로 돈 벌어야"☞ '인공지능' 힘 싣는 SK네트웍스… 투자·외연 확장 가속김유림 기자 cocory0989@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