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잔여경기 우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용노동부는 3일 23명의 목숨을 앗아간 화재사고가 난 아리셀에 대해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2주간 산업안전보건 특별감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노동부는 “사고현장 수습,프로야구 잔여경기 우천유가족 지원,중대재해 수사 인력을 제외하고 동원 가능한 최대한의 인력을 일시에 투입한다”고 밝혔다.
노동부는 화재·폭발 예방실태,프로야구 잔여경기 우천안전보건교육,프로야구 잔여경기 우천비상상황 대응체계,안전보건관리체제 등을 중심으로 산안법상 안전보건수칙 준수 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아리셀은 작업장에 출입구 외에도 비상구를 설치해야 한다는 안전보건규칙을 위반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아리셀이 안전보건교육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파견 노동자들 증언도 잇따른다.노동부는 감독 결과 확인된 법 위반사항은 개선 방향을 제시하면서 행정·사법 조치할 예정이다.
노동부는 지난달 27일 주요 전지(배터리) 제조 사업장에 대해 긴급 현장지도를 했다.동종·유사 사업장에 화재 등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획점검 등도 준비하고 있다.
프로야구 잔여경기 우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잔여경기 우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피에스이엔지 등 업체들은 이를 계기로 저가 수주를 방지하고 새로운 경쟁사의 진입을 막기 위해 담합행위를 시작했습니다.
프로야구 잔여경기 우천,오 대장은 강씨의 검거 전 행각과 관련해 "경찰의 수사망이 좁혀오자 강씨는 여권을 발급받고 해외 출국을 준비하다가 5월부터 전남 여수의 한 숙박업소에서 여자친구와 도피생활을 이어왔다"면서 "여수로 도주할 때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해 고속도로를 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