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 한화
NO.2: 기아 한화 경기
NO.3: 기아 한화 상대 전적
NO.4: 기아 한화 시범 경기
NO.5: 기아 한화 야구
NO.6: 기아 한화 중계
NO.7: 기아 한화 하이라이트
NO.8: 기아 한화 트레이드
NO.9: 기아 한화 전적
NO.10: 기아 한화 예매
SK그룹이 SK이노베이션과 SK E&S의 합병을 추진하면서 양사 최대 주주인 SK㈜도 이사회를 열고 초대형 에너지 기업 출범에 속도를 낸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SK㈜는 오는 18일 오후 임시 이사회를 열 것으로 알려졌다.이반 이사회에서는 전날(17일) 예정된 SK이노베이션과 SK E&S 이사회의 합병안 논의 결과를 검토할 것으로 보인다.
SK그룹은 사업 구조조정(리밸런싱) 일환으로 에너지 중간 지주사인 SK이노베이션과 비상장사인 SK E&S의 합병을 추진 중이다.
SK㈜는 3월 말 기준 SK이노베이션의 지분 36.22%와 SK E&S의 지분 90.0%를 보유 중인 최대주주다.
아울러 이사회에서는 SK㈜의 자회사인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를 SK에코플랜트 자회사로 편입하는 안건도 논의한다.SK에코플랜트도 이날 이사회를 열어 자회사 편입 안건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는 산업용 가스를 제조해 SK하이닉스와 SK에너지 등 그룹 계열사에 공급하는 회사로,기아.한화SK㈜의 100% 자회사다.
다만 SK㈜ 측은 "(이사회 날짜 등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기아 한화 상대 전적
:전자랜드 온라인쇼핑몰에선 에어컨 이월 상품을 최대 42% 할인하고 즉시 할인 쿠폰 5만원을 제공한다.
기아.한화,"The workshop is not only dedicated to boosting our local strength and industrial capacity but also serves as a center of capacity building for the wider East African region," said Haftom Gebregziabher, deputy director-general of the FDRE Technical and Vocational Training Instit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