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외국인 선수 규정
개장하지 않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다가 바다에 빠진 20대를 비번 날이었던 현직 소방관이 발견해 구조한 사연이 알려졌다.
9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환동해특수대응단 등에 따르면,kbo 외국인 선수 규정지난 6일 오후 4시 40분쯤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20대 관광객 A씨가 바다에 빠졌다.
당시 망상해수욕장은 개장 전인 탓에 수상 안전요원이 없는데도 관광객 여러 명이 바다에 들어가 수영하고 있었다.A씨와 일행 등 3명도 수영한계선 너머까지 물놀이하고 있었다.
때마침 비번 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던 김동찬(41) 소방장은 A씨가 순식간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모습을 발견했다.
김 소방장은 주변 피서객에게 튜브를 빌려 입던 옷 그대로 바다에 뛰어들었다.그는 해변으로부터 약 30m 떨어진 곳까지 헤엄쳐 갔다.A씨에게 다다른 김 소방장은 그에게 튜브를 잡게 한 뒤 다시 헤엄쳐 물가로 그를 끌고 나왔다.이런 구조 작업은 5분만에 끝났다.
뒤이어 현장에 도착한 구급대원들이 A씨 건강 상태를 확인한 결과,kbo 외국인 선수 규정특별한 이상이 없었고 그는 무사히 귀가했다.
김 소방장은 “소방관이 되기 전 수상 안전요원으로 일한 경험이 있어 바다에 가면 습관적으로 사람이 있는지 살펴본다”며 “당시 망상해수욕장은 개장하기 전이었기 때문에 수상 안전요원이 없는데도 사람들이 물놀이하고 있어 우려스러운 상황이었다”고 했다.
김 소방장은 “관광객을 무사히 구조한 것도 보람이 있었지만 구조 당시 상황을 목격한 자녀들이‘멋있다’고 한 게 가장 뿌듯했다”고 말했다.
kbo 외국인 선수 규정
:경찰은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kbo 외국인 선수 규정,(사진=카카오클라우드)카카오클라우드는 올해 처음으로 톱500에 진출하며 100위권 내에 2종의 슈퍼컴퓨터가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