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idon
NO.2: bidonhomes
NO.3: bidon definition
NO.4: bidonville
NO.5: bidones
NO.6: bidonequipment
NO.7: bidonbeef
NO.8: bidenomics
NO.9: bidon de agua
NO.10: bidonestates
8월 25일까지 초대형 워터쇼,bidon물 놀이터,포토스팟 등 마련
포시즌스가든,수국 테마존 등이 있는 '화이트 트로피컬 가든' 변신
판다 가족 생일 모여 있는 7월,bidon'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 진행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시원한 물을 테마로 한 여름축제 '워터 스텔라(Water Stellar)'를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두 달여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축제 동안 신비한 물의 행성 '워터 스텔라'로 변신하는 에버랜드에서는 시원하게 물 맞는 재미가 가득한 워터 콘텐츠는 물론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테마정원과 야간 즐길 거리까지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에버랜드에 사는 판다 가족인 바오패밀리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페셜 축제가 7월 1일부터 함께 진행돼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최고의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팅 워터펀은 워터파크에 와있는 듯 사방에서 물이 시원하게 쏟아져 온몸이 흠뻑 젖는 공연으로 유명하다.
특히 올 여름에는 물의 행성을 지키는 워터 레인저스와 더위를 몰고 온 밤밤 군단이 댄스 배틀을 펼친다는 콘셉트로 공연 스토리가 리뉴얼된 시즌2 공연이 새롭게 선보인다.
광장 무대와 플로트에 워터건 설치가 확대되고 물이 집중적으로 쏟아지는 스플래쉬존이 객석에 신설되는 등 워터 체험 연출이 더욱 강화됐다.
관객들이 함께 물총 싸움을 펼치고 게임에 참여하는 등 인터랙션형 워터쇼로 공연이 진행된다.
모든 연기자들과 관객들이 광장으로 나와 시원하게 물을 맞으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추고 함께 노는 애프터쇼 시간도 있다.
워터 레인저스의 비밀기지라는 콘셉트로 하루종일 물을 맞고 물총싸움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플레이그라운드'가 장미원 일대에 확대 조성된다.
장미원 중앙에는 워터 스프레이,워터 포토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물 놀이터를 선보이고,신나는 음악에 맞춰 워터쇼가 펼쳐지는 뮤직 워터밤(BaMM) 공연도 낮 1시부터 저녁 7시까지 매시 정각에 장미성에서 진행된다.
특히 장미성에는 약 10미터 높이의 '자이언트 밤밤맨' 시그니처 조형물이 익살스럽게 자리잡아 공연 몰입감을 증가시키고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와 협업한 트레이닝존이 장미원에 마련돼 수퍼소커와 너프를 활용한 카니발 게임,슈팅 게임 등에 참여하며 더위를 날릴 수 있다.
이외에도 장미원에는 야놀자와 함께 하는 휴게 라운지가 조성되고 서울 3대 도넛으로 꼽히는 올드페리도넛과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 등 디저트를 파는 푸드트럭도 선보인다.
화이트 트로피컬 가든에는 초록잎에 하얀꽃이 피는 특징을 가진 화이트코스모스,샤스타데이지,레이스플라워 등 여름 식물은 물론,바나나,알로카시아,야자 등 잎이 넓은 열대 관엽식물 경관이 펼쳐진다.
또한 주로 따뜻한 남부 지방에 서식해 수도권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여름꽃인 '수국' 테마존도 포시즌스가든에 새롭게 선보인다.
수국 테마존에서는 앤드리스썸머,라임라이트 등 다양한 종류의 수국이 카페 파사드,가드너 하우스 등 주변 조형물과 어우러지며 이국적인 포토스팟을 연출한다.
특히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해 화려하게 꽃잎을 피운 국산 수국 2개 품종도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한낮 무더위를 피해 야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한 여름밤 특별 콘텐츠도 있다.
매일 밤마다 100만개의 LED 전구가 환하게 빛나는 '문라이트 퍼레이드'가 거리를 행진하고 수천 발의 불꽃과 영상,bidon조명,특수효과 등이 어우러지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주크박스 렛츠댄스'는 에버랜드의 밤하늘을 환상적으로 물들인다.
또한 유럽풍 노천 카페 홀랜드빌리지에서는 환상적인 야경 속에서 시원한 맥주와 피자,치킨 등을 즐길 수 있는 '썸머 피치 나이트'가 라이브 밴드 연주와 함께 12일부터 진행된다.
7월말에는 사방에서 쏟아지는 시원한 물을 맞으며 EDM,락 등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워터 디제잉 공연 '밤밤 썸머 나이트'가 여름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예정이다.
한편 쌍둥이 아기판다 루이바오,후이바오를 비롯해 아이바오,러바오,푸바오 등 판다 가족의 생일이 모두 모여있는 7월을 맞아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Bao Family's Birthday Festa)'가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펼쳐진다.
이번 스페셜 축제에서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판다들의 생일 파티는 물론 판다 가족 테마 갤러리인 바오 하우스가 시즌2로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bidones
:생각보다 상태 심각하다▶ 유명 스타 커플, 결별설 나왔다.
bidon,당시 73㎏이었던 성 씨는 가방 위에 올라가 앉았다가 뛰거나 밟기까지 했는데, A 군이 "숨! 숨!"이라고 소리를 지르며 고통을 호소했음에도 성 씨의 뜀박질은 계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