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cs 셉시 osk 스픈투게오르게
NO.2: acs 셉시 osk 스픈투게오르게 경기
NO.3: acs 셉시
NO.4: acs 셉시 osk
NO.5: acs 셉시 osk 스픈투게오르게 선수
여행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여름 휴가철인 7월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놀데이 국내여행 편'을 진행한다.1100여개의 국내 인기 호텔 및 펜션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최대 7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acs 셉시투숙 완료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중복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86%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7월 한 달간 항공 숙소를 결합한 혜택도 확대한다.국내선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투숙일 기준 8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숙소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9월 말까지 항공 탑승 완료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숙소부터 항공까지 야놀자 플랫폼의 방대한 여가 인벤토리를 결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야놀자는 올여름 '놀자,acs 셉시최선을 다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수기 시즌 '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국내,레저,acs 셉시해외 편을 연달아 공개하고 고객의 여가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