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스포츠 월드컵 롤
NO.2: e스포츠 월드컵 롤 상금
NO.3: e스포츠 월드컵 롤 일정
NO.4: e스포츠 월드컵 롤 중계
NO.5: e스포츠 월드컵 롤 다시보기
NO.6: 사우디 e스포츠 월드컵 롤 상금
[앵커]
'강수 강도'라고 하는 것은,한 시간에 얼마 만큼의 비를 퍼붓는가로 알 수 있습니다.
시간당 30밀리미터면 집중호우로,e스포츠 월드컵 롤이보다 더 많이 올 경우에는 홍수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는데요.
수치만으로는 체감이 어려울 텐데,e스포츠 월드컵 롤집중호우의 위력을 이재동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사방에서 세찬 비가 정신없이 쏟아집니다.
눈을 제대로 뜨기 힘들고 몸을 가누기도 어렵습니다.
우비를 입어도 아무 소용이 없는데,e스포츠 월드컵 롤시간당 40mm의 폭우입니다.
올여름 장마는 시작부터 이보다 더 강한 장맛비를 퍼붓고 있습니다.
<공상민 기상청 예보분석관> "산맥의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강한 비,e스포츠 월드컵 롤최대 시우량은 30~50mm,일부 지역에서는 50mm가 넘는 지역도 있겠으며…"
비가 얼마나 강하게 내릴지는 시간당 강수량으로 알 수 있습니다.
한 시간에 1~3mm 비가 예보됐다면,e스포츠 월드컵 롤옷이 젖는 걸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5mm 정도부터는 우산이 필요합니다.
10mm의 경우는 물줄기가 보다 굵어지고,우비를 입어도 옷이 젖을 수 있습니다.
20에서 30mm는 집중호우에 해당해 우산을 써도 불편하고 침수 등의 비 피해를 걱정해야 합니다.
비가 더 내려 시간당 50mm부터는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한 물벼락입니다.
차량 운행 시 시야 확보가 어렵고 보행도 힘듭니다.
최근엔 시간당 100mm가 넘는 극한 호우도 경험하곤 하는데,2011년 우면산 산사태나 2022년에 수도권에서 물난리가 났을 때 등 대형 재난이 벌어질 수준입니다.
기상청은 시간당 30mm가 넘는 집중호우가 예상되거나 내리고 있다면,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등의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연합뉴스TV 이재동입니다.
#장마 #집중호우 #폭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e스포츠 월드컵 롤 중계
:인도양의 섬 나라 몰디브 인구 대부분은 무슬림으로, 이스라엘에 대해 비판적 입장을 취하고 있다.
e스포츠 월드컵 롤,자본시장 전문가들은 최 회장이 1조3800억원 규모의 재산분할 자금 마련을 위해 주식담보대출을 최우선 고려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