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숏덱

오파님 - 로또제1118회

NO.1: 오파니몬

NO.2: 오파님

NO.3: 오파니몬 폴다운

NO.4: 오파니몬 얼굴

NO.5: 오파님 아이즈

NO.6: 오파니몬 리리스몬

NO.7: 오파니몬 덱

▲첫 TV토론서 격돌하는 바이든과 트럼프 [연합뉴스]
▲첫 TV토론서 격돌하는 바이든과 트럼프 [연합뉴스]- 모닝컨설트 여론조사.바이든vs트럼프 지지율은 1%P차 접전
- 바이든 토론 참패에 부동층 표심도 '흔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맞붙은 대선후보 TV 토론에서 참패했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미국 유권자의 60%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에서 교체되어야 한다고 한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28일(현지시간) 미 온라인 매체 악시오스에 따르면 여론조사기관 모닝컨설트가 유권자 2,오파님06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응답자 60%가 전날 TV 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이 '확실히' 또는 '아마도' 후보에서 교체되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민주당 유권자 중에서도 47%가 후보 교체가 필요하다고 답했습니다.

전날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첫 대선 TV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민주당 안팎으로 고개를 들고 있는 '대선후보 교체론'과 맞물린 것입니다.

이번 여론조사 응답자 중 57%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에 비해 토론을 더 잘했다고 평가했으며,오파님부동층 유권자 중에서는 이보다 더 높은 60%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다만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교체론과는 별개로 두 후보의 지지율은 여전히 접점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양자 대결에서 45%의 지지율로 트럼프 전 대통령(44%)을 오차 범위 이내인 1%포인트(P) 차로 앞섰습니다.

이번 여론 조사 결과에 대해 바이든 캠프 대변인 세스 슈스터는 '잘못된 프레임 씌우기'라고 반발했으며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이 여전히 트럼프 전 대통령에 앞서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바이든 대통령은 후보에서 물러나지 않을 것이라며 후보 교체론에 선을 그었다고 악시오스는 전했습니다.

전현직 대통령이 후보로 계속 초접전 양상인 이번 대선에서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부동층의 표심도 TV 토론을 계기로 흔들리고 있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습니다.

로이터는 이전까지 부동층이었던 유권자 13명과 인터뷰한 결과 TV 토론 이후 이중 10명이 바이든 대통령의 토론이 "보기 힘들었다"고 혹평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중 7명은 바이든 대통령의 토론에 실망했으며 트럼프 전 대통령 쪽으로 마음이 기울고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바이든 #트럼프 #미국 #대선 #토론

오파님 아이즈

:2012년에는 A 씨가 경남지방경찰청에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경남지방경찰청 게시판에 항의하는 글이 폭주했다.

오파님,대곡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이동 시간이 현재 90분에서 50분으로 단축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