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존바파이니스트
NO.2: 존바파이니스트 디시
NO.3: 존바파이니스트 하이볼
공기가 뜨겁게 달궈진 서쪽 지방 중심으로 강한 소나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저녁 퇴근길 무렵 시흥의 모습인데 하늘이 맑다가도 갑자기 소나기구름이 발달해 세찬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지도에 붉은색으로 나타나고 있는 내륙을 중심으로 기온이 35도 이상 치솟았습니다.
비공식 기록이지만 의왕시 오전동이 40.1도까지 치솟아 전국에서 가장 뜨거웠고,존바파이니스트서울 여의도가 37.2도를 보였습니다.
내륙에서 기온이 가장 낮았던 설악산과 비교를 해보면 기온 차가 20도가량이나 크게 벌어졌는데요.
이렇게 백두대간을 두고 동쪽과 서쪽의 기온차를 불러온 원인은 동풍입니다.
슈퍼컴퓨터 예측에서 보시다시피 동쪽에서 불어드는 바람이 서쪽으로 유입돼 뜨거운 열풍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 기간에도 내내 찜통더위 속에 강한 소나기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전국의 하늘 가끔 구름이 많겠고 제주도는 모레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 서울이 27도로 열대야가 계속되겠고요.
낮 최고 기온은 서울과 광주 34도,존바파이니스트강릉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존바파이니스트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를 통한 규제 완화와 도로·철도 등 SOC 투자는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면 양질의 기업이 유치되어 직·주·락의 시민 행복도가 높아질 것”이라며 “‘대한민국 발전의 게임체인저’ 경기북부 지역은 미래 대한민국 발전의 핵심축,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존바파이니스트,지난해 교육부는 킬러문항 출제 배제, 영어 유치원 편법 운영 단속 등 사교육비 경감 대책을 내놓으며 “사교육비 증가율을 물가 상승률 이하로 잡아두겠다”고 공언했지만 또다시 실패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