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활동량 순위
ⓒ News1 김영운 기자
(화성=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 화성시 남양호에서 익사체 1구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6일 화성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16분쯤 화성시 우정읍 이화리 남양호에서 "시체로 추정되는 물체가 떠다닌다"는 119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곧바로 집중수색에 나섰고,epl 활동량 순위12시간여 만인 이날 오전 8시 52분쯤 남양호 수변에서 익사체 1구를 발견해 인양작업을 벌이고 있다.
시신은 부패 정도가 심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다만 아직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시신을 수습하는 대로 검시에 나서는 등 신원을 확인해 구체적인 사건발생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경찰 관계자는 "아직 무엇도 확인된 게 없다"며 "우선 신원부터 확인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pl 활동량 순위
:네덜란드 은행 ING의 이코노미스트인 카르스텐 브르제스키는 “라가르드 총재가 6월 금리 인하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했다”며 “더 큰 문제는 그 시점부터 얼마나 빨리 인하하느냐다”고 말했다.
epl 활동량 순위,또 개인이 주도적으로 건강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걷기 등의 활동 실천을 유도하고, 건강개선 결과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 시범사업'은 2027년 6월까지 3년 연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