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김한별 야구

바르셀로나 감독 - 싱가포르 요크호텔

NO.1: 바르셀로나 감독

NO.2: 바르셀로나 감독 순서

NO.3: 바르셀로나 감독 사망

NO.4: 바르셀로나 감독모드

NO.5: 바르셀로나 감독 후보

NO.6: 바르셀로나 감독 사비

NO.7: 크루이프 바르셀로나 감독

NO.8: 14 15 바르셀로나 감독

NO.9: 펩 과르디올라 바르셀로나 감독

NO.10: 레이카르트 바르셀로나 감독

전남경찰청 전경.2023.12.28 ⓒ News1
전남경찰청 전경.2023.12.28 ⓒ News1

(무안=뉴스1) 최성국 기자 = 집회 시위 현장을 지휘하던 중 부하 직원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한 전남 영암경찰서장이 해당 직원에 공식 사과했다.

3일 전남경찰청에 따르면 전남 A 영암경찰서장은 지난 2일 오전 10시 30분쯤 영암 대불산단 집회 현장에서 전남경찰청 소속 기동대 B 경장을 뒷머리를 한차례 때렸다.

A 서장은 집회 현장을 이탈하는 조합원에 대한 현행범 체포 지시를 서두르라며 B 경장에게 부적절한 행위를 했다.

당시 집회 현장은 확성기가 틀어져 있고 다수 인파가 몰려 소음이 심해 의사소통이 어려운 상황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목격한 기동대원들은 A 서장의 행위가 과도하다며 반발했다.

경찰 블라인드 게시판에도 '아무리 집회현장이 힘들어도 일반인,바르셀로나 감독시위자,바르셀로나 감독경찰이 많이 있었는데 체포지시를 하면서 직원을 때리는 게 맞느냐'는 규탄글이 게재됐다.

A 서장은 이날 B 경장과 전체 기동대원들에게 자신의 부적절한 행동을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B 경장은 A 서장의 사과를 받아들여 처벌 요구 등은 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크루이프 바르셀로나 감독

:당장 입주를 앞둔 전국 5만 가구의 경우 급한 불은 끌 수 있게 됐지만, 이번 대책이 완전 폐지가 아닌 '유예'에 불과한 데다 기존 법과의 충돌 여지도 있어 결국 3년 뒤 다시 시장 혼란이 찾아올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 것이다.

바르셀로나 감독,TK 행정통합은 2021년 시도통합공론화위원회에서 제시한 특별법을 근간으로 기본 방향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