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역대 최대 당첨금
같은 식재료 납품 원인으로 추정 게티이미지뱅크
전북 남원시 초·중·고교에서 학생과 교직원 등이 무더기로 식중독 의심 증세를 보여 보건당국이 역학조사에 나섰다.
3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남원 지역 15개 초·중·고교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66명이 발생했다.
이들은 지난 2일 점심식사 이후부터 구토,로또 역대 최대 당첨금발열,로또 역대 최대 당첨금설사,로또 역대 최대 당첨금복통 등의 식중독 의심 증세를 나타냈다.이들 학교는 특정 업체로부터 같은 식재료를 납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환자 대부분은 당일 남원의료원 등지에서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환자가 발생한 15개교 중 1개교는 재량 휴업,로또 역대 최대 당첨금9개교는 단축수업에 들어갔고 4개교는 기말고사를 연기했다.
전북교육청과 남원시보건소 등은 환자들과 급식 및 조리 기구에서 검체를 채취해 전북도 보건환경연구원에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여러 학교에서 집단으로 발생해 같은 업체가 납품한 식재료에 문제가 있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며 "정확한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로또 역대 최대 당첨금
:업종별로는 약국 4곳, 의약품도매상 4곳, 한약업사 1곳, 수입의약품 판매점 9곳이다.
로또 역대 최대 당첨금,중국 부동산은 전체 국내총생산(GDP)의 4분의 1, 중국 가계 자산의 80%를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