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블 도박
NO.2: 로블 도박게임
NO.3: 로블 도박 겜
NO.4: 로블 도박 사이트
아파트 단지 내 길목에 주차를 한 트럭 운전자가 자신을 향한 비판에 되레 억울함을 토로하며 날 선 반응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민폐 주차한 트럭의 하소연'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단지 내 초진상 주차사건'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경기도의 한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집 문 앞에 사진에서 나오는 것처럼 항상 파란색 트럭이 주차한다고 지적했는데요.
아파트 주민이 주차를 문제 삼자 해당 트럭 차주가 트럭 앞 유리에 장문의 경고 글을 적어놨다고 공개했습니다.
종이 박스 단면에 쓴 글은 '나라고 여기에 주차하고 싶겠냐.밤 10시 이후에 아파트 들어와 봐,로블 도박주차할 때가 있나'라는 내용이었는데요.
이어 '방문 차량이 아파트에 다 주차하고 있고 탑차라고 지하도 못 들어간다.방문 차량 주차 문제 때문에 관리사무소 가서 얼마나 따졌는지 아냐'며 "나도 피곤해 죽겠는데 아침에 나와서 차를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게 얼마나 짜증 나는지 아냐"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는 "편지로 욕하거나 차에 붙이지 말고 나한테 전화해"라며 자신의 전화번호를 남겼는데요.
사연을 접한 사람들은 아무리 그래도 아이들이 통학하는 곳인데 트럭 차주가 잘못했다는 의견과 동시에,로블 도박일부는 그 심정이 이해가 간다면서 공감을 내보이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자영업이나 늦게 퇴근하는 사람들은 끄덕끄덕" "변명하는 혀가 길 뿐,로블 도박다른 사람의 주차 불편은 괜찮나" "국토부가 아파트 주차 관련 기준을 바꿔야 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로블 도박 겜
:A 씨의 괴롭힘을 견디지 못한 영진 씨는 지난해 5월 23일 숨졌습니다.
로블 도박,일주일 전보다는 2261억 원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