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맨체스터 시티 fc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

m 볼트|【로또 수영복】

NO.1: m 볼트 규격

NO.2: m 볼트

NO.3: m 2 볼트

NO.4: m 2 썬더 볼트

NO.5: m 썬더 볼트 ex

NO.6: m 2 고정 볼트

NO.7: m 썬더 볼트 ex 가격

NO.8: 2.5 m 볼트

NO.9: 볼트 온 m&a

NO.10: 바인드 볼트 m

제네바 포럼 '기업가정신大賞'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사회정의 실천 앞장선 기업가"
윤리경영 초대 수상자로 선정
민간기업 첫 직무청렴제 도입
작년엔 세계보험協 월계관상
"단기이익 집착,고객 속이는일
신뢰쌓은 기업 더 크게 성공"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지난달 27일(현지시간) 열린 '2024 제네바 기업가정신 포럼'에서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교보생명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지난달 27일(현지시간) 열린 '2024 제네바 기업가정신 포럼'에서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교보생명

"단순히 법과 질서를 잘 지키는 소극적 윤리경영을 넘어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도움을 주는 적극적 윤리경영을 펼치는 것이 기업이 더 크게 성공하는 길임을 확신한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세계중소기업학회(ICSB)와 국제노동기구(ILO),유엔무역개발협의회(UNCTAD),국제무역센터(ITC) 등이 개최한 '2024 제네바 기업가정신 포럼'에서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하며 이 같은 소회를 밝혔다.

1일 교보생명은 신 의장이 '글로벌 윤리경영과 이해관계자 중심 경영대상'의 초대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전했다.이 상은 윤리경영과 이해관계자 중심 경영을 통해 사회정의를 추구해온 글로벌 기업가에게 수여한다.시상식은 지난달 27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 ILO 본부에서 열렸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윈슬로 사전트 전 ICSB 의장은 "신 의장은 지난 24년간 글로벌 수준의 윤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보험설계사,직원,m 볼트주주,m 볼트지역사회,m 볼트정부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발전하는 이해관계자 중심 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해 사회정의를 추구하는 데 앞장선 기업가로 평가받았다"며 "그의 모범적인 리더십은 인류가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야 할 글로벌 기업가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신 의장은 "2000년 대표이사 부임 당시부터 잘못된 영업 관행을 개선하며 고객 중심의 정도영업을 추진하다 보니 모든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윤리경영에 점점 눈뜨게 됐고,m 볼트자연스레 이해관계자 중심 경영에도 관심을 갖게 됐다"고 소회를 밝혔다.그는 "현실은 아직 갈 길이 멀다"며 "지금도 윤리경영의 끝없는 여정을 향해 가고 있다"고 몸을 낮췄다.

신 의장은 생명 탄생을 돕는 의대 교수에서 보험사 최고경영자(CEO)로 변신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다.그는 2000년 교보생명 대표이사로 취임했는데,m 볼트당시 이 회사는 적잖은 자산손실 등 외환위기 후유증과 잘못된 영업 관행 때문에 큰 위기를 맞았다.그는 생존을 위한 변화·혁신의 출발점으로 정도영업과 윤리경영을 내세우며 '교보인의 윤리헌장'을 선포했다.2004년에는 윤리경영 실천을 가속화하기 위해 '교보인의 직무윤리 실천규범'을,m 볼트2006년엔 민간기업 최초로 '직무청렴 계약제도'를 도입했다.

신 의장이 윤리경영을 고집하는 것은 고객 임직원 주주 등 이해관계자들에게 절대 거짓말을 해서는 안된다는 소신 때문이다.그는 "단기 이익에 집착해 실적을 부풀리는 것은 주주나 소비자 등 이해관계자들을 속이는 것과 다를 게 없다"고 말했다.

정부 유관기관과 보험 업계에서도 신 의장의 윤리경영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승범 전 금융위원장(청소년금융교육협의회장)은 "교보생명은 글로벌 수준의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모범 기업"이라며 "윤리경영은 고객 신뢰를 높여 업계 발전과 소비자 보호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정부나 금융권에서 기업들의 윤리경영 노력을 더 응원하고 장려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신 의장의 경영철학은 대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2019년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최고경영자상'의 초대 수상자로 선정됐다.지난해에는 글로벌 보험 업계에서 가장 영예로운 상인 '세계보험협회 2023 보험 명예의 전당 월계관상'을 수상했다.

[유준호 기자]

바인드 볼트 m

:이를 위해 (가칭)i-SMR 홀딩스 등 사업화 기관 설립, 지식재산권 관리방안 등 사업화 기반을 선제적으로 마련하기로 했다.

m 볼트,◆ 김민하> 그런데 실제로 재판을 진행을 해보니까, 사모펀드 의혹 이런 것들에 대해서 조국 전 장관 본인은 무죄를 받았습니다.